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챈은 갓경 혐오 안해서 좋네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0
작성일
댓글
[3]
양한솔
얌전히챈질함
돈통입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12시 반 시작에서 1시간만에 300명이면
60
0
??: 너 아직도 게임하냐? 어린애냐?
[8]
1369
52
서명한카붕이들 이태원 가보셈
[3]
185
0
각등이 궁쓸때 헤일로 잠깐 생기네 ㄷㄷ
[4]
129
0
스포
각성 레지나 나오는건 좋은데
[1]
151
0
AI)별을 보러 가자....
70
-1
ㅇㄴ CC 왜 재무장 캐임?
[17]
195
9
렉카들 사이에서 유독 카우사이 언급이 적긴 하다
[7]
152
0
와 씨바 개꼴리네
[13]
172
2
챌4 깼다
[4]
91
1
얼리버드 퇴근
30
0
메카누 자랑좀해도댐?
[2]
85
1
오늘 서명하고 온 카붕이들 이거 읽어줬으면 조켓음
80
5
서명했다
[4]
71
6
서명용지 다떨어져서 새로복사중이라네 ㄷㄷㄷ
[7]
124
0
개운이의 앙다일뷰
50
0
서명한 애들 이제 이태원 할로윈 파티감?
[4]
123
0
벗은거 하나도 없는데 개꼴리네
[2]
107
1
생각해보니 오늘 서울 복작거릴만 했네
59
0
이겜 가챠 나오면 몇주함?
[4]
64
0
갓경은 이런 게 갓경이짊...
[2]
66
-1
님들 서명 했으니깐 오늘 치킨사드셈
[1]
52
0
지금 서명 상황
[9]
136
4
이 챈은 갓경 혐오 안해서 좋네요
[3]
80
0
근데 ㄹㅇ 언제까지 게임,만화보던 애들이 애,새끼 인줄 알고잇을셈이지
[2]
108
3
근데 진자 신기하긴하네
54
0
갓경혐오 멈춰
[3]
109
0
스포
육익 << 10지에 참전각 나오긴 하네
[7]
168
0
부계 생각보다 알차네
[1]
67
0
서명 다 했다 ㅅㅂ
[2]
65
3
이제 집왔네
[4]
69
5
주말이랑 할로윈 겹치니까 헬스장에 나밖에 없노
[2]
99
0
수녀뽑기 개힘들다
86
0
고모 재무장데이터 전송하면 에바임?
[7]
125
0
공략보고서 장비챌 하는데 질문가능?
[12]
88
0
근데 겜관위 ㄹㅇ 어이업네
[2]
159
3
식인게
[3]
78
0
서명 vs 앉아문 ㅋㅋㅋㅋㅋㅋㅋㄱㅂㅂㄱ
[1]
52
0
뉴비 110 찍엇어
[5]
103
1
난 지방사람이라 지방이 많은듯
[6]
101
-1
거의 다 왔다
[3]
76
2
오래 기다려서 다리 아프다
52
0
갓경캐
[13]
176
5
각시윤 리세계 만들어줄 걸 그랬나
[4]
126
0
갓경캐
2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