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이겜은 10연뽑하면 혜택1도없고 오히려손해임


굳이 말안해도 10뽑중 4번째로 나와도 6번 차감안하고 걍 150으로 나옴 ㅋㅋㅋ


아무튼 나도 그걸 알면서도 항상 뽑기할때는 10뽑함 ㅇㅇ


단뽑으로는 예를 들어 캐릭10개중 1개만 단뽑이고 나머지는 전부 10뽑으로 뽑아서;;


단뽑으로는 잘 안나올거같고


10뽑은 그래도 거의 무조건 머신갑이 나와서 기대하게되고 먼가 잘나오는거같음 ㅋㅋㅋ


단뽑으로 2연속 SSR본적은 없지만 10연뽑으로는 SSR2개 본적도 몇번잇고해서 


너희는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