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인스토리는 빨리 미는게 좋음? 구미호미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3 작성일 2020-08-15 16:12:54 https://arca.live/b/counterside/6217788 지금 이벤트 때문에 스토리 에피3에서 멈추고 캐릭파편 파밍이랑 이벤 재화만 먹고있는데 메인 끝까지 다밀면 좋은보상 같은거 있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네오딤남편 2020-08-15 16:13:06 ㄴ 펼쳐보기▼ ㅇㅇ (118.235) 2020-08-15 16:13:27 삭제 수정 메인이랑 자계는 천천히해도됨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15 16:13:35 메인 끝까지 다 밀면 외전에서 마리아 제이크 파밍을 할수 있긴 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5 16:15:31 그냥 스토리 궁금한거 아니라면 딱히? 달성도 보상 쿼츠랑, 마리아 외전, 엔터함선 건조가능 말곤 메리트 없긴함 펼쳐보기▼ ㅇㅇ (221.139) 2020-08-15 16:17:31 삭제 수정 외전 캘 수 있는거 스토리잼 써서 보는고지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8-15 16:23:26 삭제 수정 보상은 스토리를 드립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중의 사기성이 나왔으니 이제 공중솔저 나오겠네 [7] 분충 2020.08.15 167 1 얘 2코치고는 진짜존나쌘거같음 [10] 지평선너머에 2020.08.15 227 0 사실 걍 다들 지방셋써서 날아다니는게 이득을 많이봄 [5] 졸린개 2020.08.15 153 1 대공 유닛 뭐 넣냐 다들 [11] 페이커 2020.08.15 143 0 6개꽝인데스 ㅇㅇ (212.102) 2020.08.15 82 0 아 시발 보급소 개씹버러지새기들 [6] 노드왕 2020.08.15 144 0 지상 레인저들 존나 답이없음 [8] loo 2020.08.15 218 0 근데 서폿들도 굳이 융합초월 해줄필요있나? [3] 지평선너머에 2020.08.15 133 0 다시올림 [9] ㅇㅇ (223.39) 2020.08.15 210 1 야누스뽑다가 좆되버렸노 [5] 지평선너머에 2020.08.15 170 0 ???? [3] ㅇㅇ 2020.08.15 151 0 건틀렛 각등이를 조질 유일한 희망 [1] 페이커 2020.08.15 180 0 특수기 범위가 가늠이 안댐 [2] loo 2020.08.15 90 0 카사 리세 어케하냐? [14] 직사의마안 2020.08.15 1430 0 뭐야 얘 남자 아니었어?? [9] ㅇㅇ 2020.08.15 253 0 성능충들은 야누스...야누스 꼭 뽑아라... [10] 졸린개 2020.08.15 312 0 아까 리세하는데 3시간 걸린다던 ㅈ뉴비인데 [11] ㅇㅇ (85.203) 2020.08.15 163 1 이중에 키울만한 솔메 없냐 [4] 지평선너머에 2020.08.15 143 0 로갓 하고 쓴다 [9] ㅇㅇ (58.120) 2020.08.15 231 0 담주 건틀은 그마까지 떨어질거같다 [1] 보름달빵 2020.08.15 111 0 ✋질문 뉴비 왜 이게임 처음하면 자동전투가없는거임? [7] ㅇㅇ (1.242) 2020.08.15 234 0 제이크콘 볼때마다 제이크 좆간지네 [7] 네오딤남편 2020.08.15 231 0 아 건모티콘 존나짜증나네 [31] 던붕이 2020.08.15 255 0 메인스토리는 빨리 미는게 좋음? [6] 구미호미호 2020.08.15 123 0 쓰알함선 첨부터 만렙까지 찍어줄라면 함선재료 몇개필요하냐 [10] 지평선너머에 2020.08.15 149 0 이번주에 각힐 풀리려나 [8] atti 2020.08.15 159 0 카사 정말 재밌음ㅋㅋㅋㅋ [7] ㅇㅇ 2020.08.15 210 1 이거 어케 모으냐 [15] 너구리H 2020.08.15 221 0 이거중에 키울거 추천해주셈 [7] 지평선너머에 2020.08.15 159 0 가챠 망한 애들 와보셈 [1] ㅇㅇ (116.91) 2020.08.15 162 0 야누스는 디펜상태인데도 스커보다쌤 보름달빵 2020.08.15 89 0 기밀뽑기도 이월됨??? [5] ㅇㅇ (121.156) 2020.08.15 149 0 근데 머신갑 5성 기준을 모르겠음 [3] 보름달빵 2020.08.15 132 0 담주엔 각성캐 안나오고 좀 쉬었으면 좋겠다 [8] 직사의마안 2020.08.15 169 0 다음 신캐릭 뭐 있을까? 육익 빼고 [6] ㅇㅇ (118.35) 2020.08.15 160 0 야 솔직히 기밀뽑을때 10뽑 많이 하지 않음?? [10] 멍멍멍 2020.08.15 213 0 각등이 23트남았다 ㅋㅋ [2] Evelynn 2020.08.15 126 1 각시윤각유빈 언제나옴 [1] 지평선너머에 2020.08.15 101 0 11뽑 전부 단뽑 결과 [8] Evelynn 2020.08.15 182 0 야누스 템 맞춰줬음 [6] 블릿 2020.08.15 304 0 혹시 누구 각등이나 각힐 뽑을데 움짤있냐??? [6] 멍멍멍 2020.08.15 163 0 첫 1뽑에 무신갑 나와서 마사카했다 [2] Evelynn 2020.08.15 126 0 리브앨런 특수기쓰믄 투사체 팅겨내믄 좋것다 [1] 치후유 2020.08.15 75 0 카사자동돌려놓고올꼥 훈잇 2020.08.15 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5 16: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