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어린이날 스킨 보고 접었고
그뒤로 복귀각 보려고 계속 짬짬히 들어와서 보고 있었음
내가 아는게 맞는지 알려주샘 개선된게 있으면 있다고 좀 말해주샘
복귀각좀 잡게 ㅅㅂ
스태이크 뿌림
저희가 죄송합니다 하고 근대 돈이 없으니 유저분들 돈 좀 내세요
하면서 스킨을 개비싸게 바꾸고 과금으로 밖에 못사게함
그러면서 짧은 기간 동안 10퍼인가 20퍼인가 정도 싸게 팔고 그러면서
우리는 한정 스킨 없어요 ㅇㅈㄹ 했음
스킨을 내는데 목소리만 입혀서 레게노 스킨인가 몬가로 가은 색칠놀이함
나는 흑가은 삿음 목소리 꼴려서
우한린 원툴이다가 신캐 나올때마다 카운터의카운터의카운터를 치는 세븐나이츠식 캐릭을 찍어냄
초월의 초월인가 해서 무슨 개 ㅈ같은 각성석인가 나옴
이때부터 한달에 20만 정도밖에 못지르는 나는 일반캐 따리 키우기 싫어서 접었던 거 같음
여기서부터는 잘 모름
편의성 패치하면서 금태식 편해지는 비용으로
이더니움 천장생기고 갑자기 모델 바꾸고
그나마 뽑기라도 혜자였던 갬에 채용권을 탐색으로 못캐게 됬음
이후에 기밀채용인가 뭔가하는 월광 나옴
그리고 지금 꼴리는 스킨 나옴
여기까지가 카사 맞음?
채용권 옛날처럼 퍼줌?
복귀각 잡아도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