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시작하려는 애들 입장에선
창렬이거나 혜자인것도 중요하지만
게임 이미지나 미래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함
이제부터 돈 지르고 시간 소비할 게임인데
소문도 안좋고 유저도 존나적고 하면 당연히 망설여지겠지
지금 카사 이미지는 솔직히 최악이고
유저수도 1500 이하라 유입 입장에선 하기 꺼려지는게 당연할거임
당장 나도 꾸준히 계속했으니까 하는거지
새로 시작하는 입장이었으면 절대안함;
솔직히 카사 가챠겜 됐다해도 딴겜 가챠에 비하면 선녀인건 팩트인데
그래도 뉴비입장에선 가챠 좀 창렬이더라도 유저수 1만 넘는 섭종걱정 없는 겜에다 지르지
좀 혜자라고 유저수 1500 겜에 지르고싶진않겠지
좀 안타깝고 슬픈데 뭘 어쩌겠음
다 금태새끼 업보인데
걍 글섭 수익으로 한섭 문이나 안닫길 바라는수밖에 없는듯
유입은...솔직히 답이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