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브2 연전연패중임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선생님들 뉴비 -건- 편성좀 도와주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49
작성일
댓글
[10]
김빠진스프라이트
ㅇㅇㅇ
ㅇㅇ (110.70)
삭제
수정
건공
곽두철
ㅇㅇㅇ
곽두철
곽두철
곽두철
한펭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에 카린 스킨 성우가 대단한점
[4]
194
0
패키지 만드는 새끼 도대체 누굴까
[10]
877
12
그림자전당 때 카운터만 키운애들 후회할거임
[5]
146
0
각힐 2장 먹은 사장님 계십니까?
[7]
135
0
5티 초전도 13개째 솔메템만 나오는중
[2]
107
0
SSR 선택권 팔았으면 좋겠다
[3]
137
0
이벤트에서 에델하고 팬드 만나는게 기대됨
[3]
127
0
이제 솔저덱 끝물맞냐?
[9]
224
-1
이계장 에델 보고도 눈치 못 채려나
[3]
165
0
예전엔 레이드몹 즉사기 맞으면 다 죽었는데
[1]
122
0
✋질문
뉴비 첫 쓰알함선 추천좀해줘
[7]
166
0
아 그럼 호진이가 성욕의 화신이 되면
[6]
525
0
각등이한테 맞을때마다 새롭네 ㄹㅇ ㅋㅋㅋㅋㅋㅋ
[4]
159
0
이터 왜 안먹어짐??!!@@@@@##%%
[10]
155
0
요즘은 건모티콘으로 인성질 잘 안하던데
[6]
134
0
전략전 시즌보상 애미창렬이네
[3]
205
0
뭘 해야함?
[5]
109
0
천장 못치겠다
[6]
141
0
✋질문
전환승인서 어케쓰는거임?
[4]
3241
0
혹시 배박이 공략글같은건 없나요
[15]
212
0
팬더새끼 진짜 작네
[4]
290
0
아..ㅋㅋ 핫타임때 모든걸 다돌려야 겠구나
84
0
계정 가격좀 알려줘(추가)
[23]
341
0
선생님들 뉴비 -건- 편성좀 도와주셈
[10]
150
0
아 모작도 크레딧 줬었네
240
0
호준이 공격 많이 씹히는거 같은데
[3]
1050
0
오늘 크레딧버프없음?
[1]
110
0
넥슨겜 근황
181
0
각성 유니마 이벤트맵 어캐깨는거지..
[7]
190
0
카사는 그런 컨셉 캐릭 안 나오나
[7]
203
0
신규함선 나오긴 하냐
[1]
77
0
진짜 각등이는 나오면 안됐음
[17]
301
1
힐데랑 순애섹스하면 이럴꺼같음
[2]
2455
0
아머가 건 용도임?
[4]
138
0
6지부지만 스작하고 다이브돌리고 레이드하니 정보 슬슬 후달림
[3]
182
0
과금없이 매주 쿼츠로 기채 살수있음?
[5]
156
0
미나링은 왜 안꼴릴까?
[8]
431
1
카사 킬때마다 아프다
[1]
147
0
항모 버그 있음
62
0
광고보고옴
[5]
184
-1
엔터는 별로임?
[4]
182
0
크레딧 연협때문에 부족하냐?
[4]
126
0
겜 역사를 보면
[2]
109
0
갓직히 채용권 의외로 잘모이는거같음
[8]
218
-4
건틀렛
뉴비를 위한 저렴덱 공유함
[13]
31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