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솔저덱 끝물맞냐? 라데온 추천 0 비추천 1 댓글 9 조회수 223 작성일 2020-08-16 02:44:34 수정일 2020-08-16 02:44:40 https://arca.live/b/counterside/6221656 건 오토 돌리는데 솔직히 그만한덱이 없었는데촉수 나와서 내 솔져들 다 쓸어담는거보고 바로 덱 바꿈 추천! 0 ( 0) 비추! 1 ( 1) 공유 댓글 [9] atti 2020-08-16 02:46:23 요새 솔저들도 각등이 에델 샤오린 다 넣더라.. 펼쳐보기▼ 라데온 2020-08-16 02:49:38 몇번본거같은데 그렇게하면 수동컨 해야되지않냐? 펼쳐보기▼ atti 2020-08-16 02:51:55 ㅇㅇ 수동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16 02:47:20 해보진 않고 당해본 입장에서 말하면 상대방이 에델 없으면 솔져 여전히 강하긴 해 펼쳐보기▼ 라데온 2020-08-16 02:49:07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16 02:49:01 솔져덱도 각등이랑 에델 출몰이야 에델없으면 솔져덱 어렵지 시작부터 저렇게 튀어나오는데 펼쳐보기▼ 라데온 2020-08-16 02:51:20 *수정됨 결국 수동컨 들어가야할거같은데. 오토덱은 사실상 끝났나보네 펼쳐보기▼ 사랑해금태 2020-08-16 02:57:58 스트롱빼고 이유미 넣고 오토 돌리고 있음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16 05:13:54 에델 만나면 걍 손 놔야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바캉스 대회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6 162 0 씨발 와이파이 버벅대서 졌네 [4] ㅇㅇ (183.98) 2020.08.16 126 0 자계4 금형 만들면 뭐 나옴? [6] ㅇㅇ (14.39) 2020.08.16 146 0 그림자전당은 엔드컨텐츠인데 분탕들 또 시동거냐? [6] ㅇㅇ (211.36) 2020.08.16 160 -1 와 195위 [4] ㅇㅇ (210.117) 2020.08.16 173 0 주인공은 정체가 머임 [4] 차단왕블로킹 2020.08.16 125 0 로자랑 에델 만나는게 젤 궁금하네 [1] 스크류바 2020.08.16 154 0 치아가 쓰고 챌 찍음 [7] 어더럴 (59.18) 2020.08.16 188 0 미나와 사장 [13] 한펭 2020.08.16 232 4 그림자전당 꼽게 쳐내면 접을거임 [7] ㅇㅇ (223.39) 2020.08.16 140 0 자매덮밥 실화임? [5] ㅇㅇ (14.42) 2020.08.16 361 3 이벤트보스 에델일거 같지않냐? [3] ㅇㅇ (39.121) 2020.08.16 389 0 건틀렛 씨발 플레 바닥인데 렙 존나높은애들 왤캐많음? [10] ㅇㅇ (182.228) 2020.08.16 204 0 가장 좃같은 건모티콘 넘버원 [5] 카사라이브 2020.08.16 153 0 건틀렛 5600찍어서 기쁜데 ㅋㅋ [1] ㅇㅇ (203.226) 2020.08.16 156 0 씹련이 [7] ㅇㅇ (110.70) 2020.08.16 264 0 이번에 카린 스킨 성우가 대단한점 [4] 샤우리 2020.08.16 194 0 패키지 만드는 새끼 도대체 누굴까 [10] NepPen 2020.08.16 877 12 그림자전당 때 카운터만 키운애들 후회할거임 [5] ㅇㅇ 2020.08.16 146 0 각힐 2장 먹은 사장님 계십니까? [7] ㅇㅇ (106.101) 2020.08.16 135 0 5티 초전도 13개째 솔메템만 나오는중 [2] umtyson 2020.08.16 107 0 SSR 선택권 팔았으면 좋겠다 [3] atti 2020.08.16 137 0 이벤트에서 에델하고 팬드 만나는게 기대됨 [3] 냥냥하다 2020.08.16 127 0 이제 솔저덱 끝물맞냐? [9] 라데온 2020.08.16 223 -1 이계장 에델 보고도 눈치 못 채려나 [3] ㅇㅇ (180.134) 2020.08.16 165 0 예전엔 레이드몹 즉사기 맞으면 다 죽었는데 [1] ㅇㅇ 2020.08.16 122 0 ✋질문 뉴비 첫 쓰알함선 추천좀해줘 [7] ㅇㅇ (210.123) 2020.08.16 165 0 아 그럼 호진이가 성욕의 화신이 되면 [6] 닥터최고 2020.08.16 524 0 각등이한테 맞을때마다 새롭네 ㄹㅇ ㅋㅋㅋㅋㅋㅋ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6 159 0 이터 왜 안먹어짐??!!@@@@@##%% [10] ㅇㅇ (182.231) 2020.08.16 154 0 요즘은 건모티콘으로 인성질 잘 안하던데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16 133 0 전략전 시즌보상 애미창렬이네 [3] ㅇㅇ (122.44) 2020.08.16 205 0 뭘 해야함? [5] ㅇㅇ (106.101) 2020.08.16 109 0 천장 못치겠다 [6] ㅇㅇ (61.105) 2020.08.16 141 0 ✋질문 전환승인서 어케쓰는거임? [4] ㅇㅇ (223.38) 2020.08.16 3241 0 혹시 배박이 공략글같은건 없나요 [15] ㅇㅇㅇ 2020.08.16 212 0 팬더새끼 진짜 작네 [4] ㅇㅇ (183.98) 2020.08.16 290 0 아..ㅋㅋ 핫타임때 모든걸 다돌려야 겠구나 ㅇㅇ (222.99) 2020.08.16 84 0 계정 가격좀 알려줘(추가) [23] ㅇㅇ (223.38) 2020.08.16 341 0 선생님들 뉴비 -건- 편성좀 도와주셈 [10] ㅇㅇㅇ 2020.08.16 149 0 아 모작도 크레딧 줬었네 ㅇㅇ (14.39) 2020.08.16 240 0 호준이 공격 많이 씹히는거 같은데 [3] ㅇㅇ (110.70) 2020.08.16 1050 0 오늘 크레딧버프없음? [1] 금드럭만 2020.08.16 109 0 넥슨겜 근황 ㅇㅇ (121.135) 2020.08.16 181 0 각성 유니마 이벤트맵 어캐깨는거지.. [7]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6 1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6 03: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