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인캐릭터들보면 올스타에 클라스 좀 있는 애들인데 걔들 상대할려면 에델밖에없는듯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벤트보스 에델일거 같지않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89
작성일
댓글
[3]
냥냥하다
토깡이
스크류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늒네 특수적성핵 우선으로 써야 할 애 추천좀요
[9]
161
-1
뉴비 겜하다보니 카린이 제일 꼴리네
[3]
456
0
✋질문
요번 바캉스.......
[6]
169
0
미나같은애들이 괴롭히는맛이 죽일거같은데
[8]
128
0
기밀 채용 이후로 스킨에 손 못대는중
[7]
160
0
근데 개인적으로 이번 수영복 아쉬운점
[6]
326
0
테에 오토 패치는 언제인데스웅
78
0
카사 수영복 지금보다 과감해지면
[6]
1524
0
그림자 전당
[7]
180
0
스킨은 ㄹㅇ 돈이 안되나보네
[7]
213
0
그림자전당 팁업애들이 나오는게 아닐까
[2]
157
0
닥쳐
[7]
325
-3
바캉스 대회
[6]
162
0
씨발 와이파이 버벅대서 졌네
[4]
126
0
자계4 금형 만들면 뭐 나옴?
[6]
147
0
그림자전당은 엔드컨텐츠인데 분탕들 또 시동거냐?
[6]
161
-1
와 195위
[4]
174
0
주인공은 정체가 머임
[4]
126
0
로자랑 에델 만나는게 젤 궁금하네
[1]
155
0
치아가 쓰고 챌 찍음
[7]
189
0
미나와 사장
[13]
232
4
그림자전당 꼽게 쳐내면 접을거임
[7]
141
0
자매덮밥 실화임?
[5]
362
3
이벤트보스 에델일거 같지않냐?
[3]
389
0
건틀렛
씨발 플레 바닥인데 렙 존나높은애들 왤캐많음?
[10]
205
0
가장 좃같은 건모티콘 넘버원
[5]
153
0
건틀렛
5600찍어서 기쁜데 ㅋㅋ
[1]
156
0
씹련이
[7]
264
0
이번에 카린 스킨 성우가 대단한점
[4]
194
0
패키지 만드는 새끼 도대체 누굴까
[10]
877
12
그림자전당 때 카운터만 키운애들 후회할거임
[5]
146
0
각힐 2장 먹은 사장님 계십니까?
[7]
135
0
5티 초전도 13개째 솔메템만 나오는중
[2]
107
0
SSR 선택권 팔았으면 좋겠다
[3]
137
0
이벤트에서 에델하고 팬드 만나는게 기대됨
[3]
127
0
이제 솔저덱 끝물맞냐?
[9]
224
-1
이계장 에델 보고도 눈치 못 채려나
[3]
165
0
예전엔 레이드몹 즉사기 맞으면 다 죽었는데
[1]
122
0
✋질문
뉴비 첫 쓰알함선 추천좀해줘
[7]
166
0
아 그럼 호진이가 성욕의 화신이 되면
[6]
524
0
각등이한테 맞을때마다 새롭네 ㄹㅇ ㅋㅋㅋㅋㅋㅋ
[4]
159
0
이터 왜 안먹어짐??!!@@@@@##%%
[10]
154
0
요즘은 건모티콘으로 인성질 잘 안하던데
[6]
134
0
전략전 시즌보상 애미창렬이네
[3]
205
0
뭘 해야함?
[5]
1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