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씨발 플레 바닥인데 렙 존나높은애들 왤캐많음? ㅇㅇ (182.22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04 작성일 2020-08-16 03:02:11 https://arca.live/b/counterside/6221844 건포빼면서 64 65 67 3명봣는데 한놈은 2번보고각성캐 110은 기본에 하나같이 개지랄들임 시발60대면 오픈부터 ㅈㄴ열심히 한놈들아니냐 2.0때 접엇다오니 49인데 나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카사라이브 2020-08-16 03:02:57 대충 기본 건포만 빼는데 많이 못이기면 저정도 일꺼임 펼쳐보기▼ ㅇㅇ (182.228) 2020-08-16 03:04:42 삭제 수정 여기잇는 이유가있는거엿노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NepPen 2020-08-16 03:04:46 똥컨텐츠라 설렁설렁하면서 바닥까는 애들 많음, 캐릭 장비 다 있어도 펼쳐보기▼ 000 2020-08-16 03:04:55 건 할 생각없고 솔져덱없으면 저정도일거임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08-16 03:07:51 난 실버인데 펼쳐보기▼ 다만 2020-08-16 03:13:06 건틀렛 하다가 암만 더생김 ㅋㅋ 다이야 훈장 예쁘니깐 거기까지만 도셈 펼쳐보기▼ ㅇㅇ (118.44) 2020-08-16 03:15:42 삭제 수정 시발 쓰레기 컨텐츠라 버려놨다가 진짜 너무너무 할 게 없어서 돌리는 애들 있음 그게 과금러면 스펙상으로는 챌그마 상대하는 거나 매한가지 펼쳐보기▼ ㅇㅇ (118.44) 2020-08-16 03:16:03 삭제 수정 걍 그러려니 하자 으쩔 수가 없다 펼쳐보기▼ ㅇㅇ (211.55) 2020-08-16 03:46:45 삭제 수정 당연히 과금해도 건우 대충 하는 사람 꽤 많지 펼쳐보기▼ ㅇㅇ (121.185) 2020-08-16 05:04:52 삭제 수정 건틀렛 너무 엿같아서 그냥 일일 포인트만 케고 말아서 잘 안하는데 시즌 초기화 되니까 플레 5로 깔아져서 더 하기싫어지더라.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겜하다보니 카린이 제일 꼴리네 [3] ㅇㅇㅇ 2020.08.16 456 0 ✋질문 요번 바캉스....... [6] 허브맛꿀물 2020.08.16 169 0 미나같은애들이 괴롭히는맛이 죽일거같은데 [8] 한펭 2020.08.16 128 0 기밀 채용 이후로 스킨에 손 못대는중 [7] ㅇㅇ (14.39) 2020.08.16 160 0 근데 개인적으로 이번 수영복 아쉬운점 [6] 엘빅이 2020.08.16 326 0 테에 오토 패치는 언제인데스웅 ㅇㅇ (223.62) 2020.08.16 78 0 카사 수영복 지금보다 과감해지면 [6] NepPen 2020.08.16 1524 0 그림자 전당 [7]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16 180 0 스킨은 ㄹㅇ 돈이 안되나보네 [7] ㅇㅇ (124.54) 2020.08.16 213 0 그림자전당 팁업애들이 나오는게 아닐까 [2] 스크류바 2020.08.16 157 0 닥쳐 [7] NepPen 2020.08.16 325 -3 바캉스 대회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6 162 0 씨발 와이파이 버벅대서 졌네 [4] ㅇㅇ (183.98) 2020.08.16 126 0 자계4 금형 만들면 뭐 나옴? [6] ㅇㅇ (14.39) 2020.08.16 147 0 그림자전당은 엔드컨텐츠인데 분탕들 또 시동거냐? [6] ㅇㅇ (211.36) 2020.08.16 161 -1 와 195위 [4] ㅇㅇ (210.117) 2020.08.16 174 0 주인공은 정체가 머임 [4] 차단왕블로킹 2020.08.16 126 0 로자랑 에델 만나는게 젤 궁금하네 [1] 스크류바 2020.08.16 155 0 치아가 쓰고 챌 찍음 [7] 어더럴 (59.18) 2020.08.16 189 0 미나와 사장 [13] 한펭 2020.08.16 232 4 그림자전당 꼽게 쳐내면 접을거임 [7] ㅇㅇ (223.39) 2020.08.16 141 0 자매덮밥 실화임? [5] ㅇㅇ (14.42) 2020.08.16 362 3 이벤트보스 에델일거 같지않냐? [3] ㅇㅇ (39.121) 2020.08.16 389 0 건틀렛 씨발 플레 바닥인데 렙 존나높은애들 왤캐많음? [10] ㅇㅇ (182.228) 2020.08.16 204 0 가장 좃같은 건모티콘 넘버원 [5] 카사라이브 2020.08.16 153 0 건틀렛 5600찍어서 기쁜데 ㅋㅋ [1] ㅇㅇ (203.226) 2020.08.16 156 0 씹련이 [7] ㅇㅇ (110.70) 2020.08.16 264 0 이번에 카린 스킨 성우가 대단한점 [4] 샤우리 2020.08.16 194 0 패키지 만드는 새끼 도대체 누굴까 [10] NepPen 2020.08.16 877 12 그림자전당 때 카운터만 키운애들 후회할거임 [5] ㅇㅇ 2020.08.16 146 0 각힐 2장 먹은 사장님 계십니까? [7] ㅇㅇ (106.101) 2020.08.16 135 0 5티 초전도 13개째 솔메템만 나오는중 [2] umtyson 2020.08.16 107 0 SSR 선택권 팔았으면 좋겠다 [3] atti 2020.08.16 137 0 이벤트에서 에델하고 팬드 만나는게 기대됨 [3] 냥냥하다 2020.08.16 127 0 이제 솔저덱 끝물맞냐? [9] 라데온 2020.08.16 224 -1 이계장 에델 보고도 눈치 못 채려나 [3] ㅇㅇ (180.134) 2020.08.16 165 0 예전엔 레이드몹 즉사기 맞으면 다 죽었는데 [1] ㅇㅇ 2020.08.16 122 0 ✋질문 뉴비 첫 쓰알함선 추천좀해줘 [7] ㅇㅇ (210.123) 2020.08.16 166 0 아 그럼 호진이가 성욕의 화신이 되면 [6] 닥터최고 2020.08.16 524 0 각등이한테 맞을때마다 새롭네 ㄹㅇ ㅋㅋㅋㅋㅋㅋ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6 159 0 이터 왜 안먹어짐??!!@@@@@##%% [10] ㅇㅇ (182.231) 2020.08.16 154 0 요즘은 건모티콘으로 인성질 잘 안하던데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16 134 0 전략전 시즌보상 애미창렬이네 [3] ㅇㅇ (122.44) 2020.08.16 205 0 뭘 해야함? [5] ㅇㅇ (106.101) 2020.08.16 109 0 천장 못치겠다 [6] ㅇㅇ (61.105) 2020.08.16 1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6 03: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