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까 분탕 좀 웃기더라 1q2w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30 작성일 2020-08-17 11:01:23 https://arca.live/b/counterside/6247567 국평오 드립치면서 랑그릿사랑 비교한다고 지랄하던데랑그릿사 퍼블로 홍콩에 낸다고 한걸 랑그릿사랑 비교한다고 해놨더라 ㅋㅋㅋㅋ그래 5등급 아래도 있지 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ㅇㅇ (175.223) 2020-08-17 11:03:37 삭제 수정 게이는 틀그릿사 흥행결과보면 왜 해외퍼블이 계약맺은건지 모르겠노? 아직도 카사 글섭계약이 100% 실행되는 강제계약인줄아노ㅋㅋ 평생 기술직이나하던 새끼가 계약같은걸 해봤어야 뭘 알지ㅋㅋ 펼쳐보기▼ 1q2w3 2020-08-17 11:05:35 1q2w3 2020-08-17 11:06:21 어이구 그리 잘나신분이 통피 응디에 숨어서 1400따리 겜 분탕질이나 하노 ㅋㅋㅋ 펼쳐보기▼ 000 2020-08-17 11:06:46 진짜 병신인가 겜에 그대로 로고도 박혀나오고 이미 클좆이랑 계약했던적도 있는 회사인데 겜 안하는 새끼가 스비갤 분탕짓 하던거 못 잊고 와서 유저수 올리면서 슬금슬금 분탕질 하는데 니애미도 손절하겠다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17 11:08:27 딴건 모르겠고 글섭나올까봐 굉장히 화난건 알겠노 펼쳐보기▼ ㅇㅇ (175.223) 2020-08-17 11:08:34 삭제 수정 우리게이는 클로저스가 좆으로 보이노? 니새끼가 경영자면 손해 확실한게임 글섭런칭을 정상적으로 해주겠노?ㅋㅋ 로고하나믿고 신뢰감100%인 니새끼 지능이 레전드노 펼쳐보기▼ 1q2w3 2020-08-17 11:09:32 어이구 많이 화나셨어 대단하신 분이 여기서 이러고 있지 말고 재능 좀 잘 써봐 ㅎㅎㅎ 펼쳐보기▼ 000 2020-08-17 11:11:55 *수정됨 우리게이는 이게임 글섭나오면 울고 불고 난리 나겠노 뭐이리 화가 나있노? 스비갤때 처럼 하는데 왜 안되지? 하면서 부들부들 중인건 알겠노 겜하던 새끼들은 지금 계획이나 상황자채가 섭종안하고 믿는게 있다는걸 아는데 혼자 분위기 못잡고 니 사회생활처럼 분위기좆창내노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17 11:09:52 회사 하나 경영하고계신분 있노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75.223) 2020-08-17 11:10:34 삭제 수정 애미뒤진 말투보니 ㄹㅇ 근첩새끼인데 스비갤 매운맛 어떻게 버텼노 게이야ㅋㅋ 참고사느라 힘들지않았노? 펼쳐보기▼ 1q2w3 2020-08-17 11:11:51 근첩새끼는 애미없이 분탕치는 니새끼고 ㅋㅋㅋ 이젠 뭐 안되니까 그냥 근첩몰이노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에 스킨 뭐살거냐? [5] Vksid (106.101) 2020.08.17 95 0 카사가 1400따리인건 맞는데 [8] ㅇㅇ (112.151) 2020.08.17 167 0 아까 미사키인가 중2병 디펜더 쓰는 애 봤는데 [4] 곽두철 2020.08.17 138 0 재밌냐? [16] 은아야 2020.08.17 178 0 각성캐 일반캐 스킨 공유 시켜주면 갓패친데 [1] 루미가은 2020.08.17 89 0 글섭 출시하면 한섭 섭종은 피할수있지안누? [4] Vksid (106.101) 2020.08.17 123 -1 솔직히 이거 생겼으면 좋겠음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7 90 0 일단 분탕이 글로벌에 발작 일으킨다는건 알겠음 [3] 1q2w3 2020.08.17 108 1 하야미랑 치후유 뉴비가 키울만함? [4] 파펀맨 2020.08.17 100 0 수영복은 다 보고싶은데 [2] 물음표 2020.08.17 100 0 협력사모집 싱싱한 뉴비 협력사 구함 [12] ㅇㅇㅇ 2020.08.17 151 0 오랜만에 출녀게이 온거 아니냐 [1] ㅇㅇ (1.234) 2020.08.17 99 1 전략전 연승 사라졌네? [4] 사랑해금태 2020.08.17 124 0 노예들 늘려놓으니 분탕 차단 개빠르네 [6] 람네 2020.08.17 141 1 이겜 가챠 결과 시간지나면 걍 넘겨버리네 [1] 파펀맨 2020.08.17 65 0 이걸로 페그오 하는 새끼들 낚을수 있나? [4] ㅇㅇ 2020.08.17 149 0 원래 대회는 막날에 많이올라옴 [1] 서폿아리 2020.08.17 74 0 이수연 나올때마다 미치겠네 [1] 중고흑우 2020.08.17 124 0 이번주 pvp 로자 왤케 안무섭냐 [4] 보름달빵 2020.08.17 99 0 글로벌 언제나와? [7] ㅇㅇ (112.171) 2020.08.17 305 0 머회 참여자가 없는 이유를 알겠다 [4] VoidDream 2020.08.17 143 0 앱스토어는 평가 나쁘지않던데 [3] 중고흑우 2020.08.17 145 0 건을 컨셉덱으로 하면 ㅈㄴ 즐거울듯. [2] Vksid (106.101) 2020.08.17 112 0 아까 분탕 좀 웃기더라 [11] 1q2w3 2020.08.17 230 0 나나하라 애들 모아놓으니 멋있네 [4] 뇌간망가 2020.08.17 123 1 스토리모아둔건없나? [6]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7 98 0 요즘 하는 게임들 특징 [6] ㅇㅇ (106.101) 2020.08.17 170 0 패치 좃망했네ㅋㅋ [27] 물음표 2020.08.17 1145 15 이거 다삼? [5] ㅇㅇ (118.235) 2020.08.17 104 0 창작 씹머꼴 에델 광고 큰버전 만들어옴 [21] 닥터최고 2020.08.17 1367 11 세트옵 진짜 개좆같다 [3] loo 2020.08.17 100 0 치아가 공셋 줘보고 싶은데 보름달빵 2020.08.17 38 0 아 ㅋㅋ 포인트 7만있었는데 한번에 꼴아박음 1q2w3 2020.08.17 44 0 매칭기다리는데 자꾸화남;; [4] ㅇㅇ (175.223) 2020.08.17 109 0 서윤 일러 그대로 냅뒀어야 [4] ㅇㅇ 2020.08.17 279 0 융핵파편 대성공 실패함 [3] umtyson 2020.08.17 116 0 단챠vs연챠 [5] ㅇㅇ (180.69) 2020.08.17 213 0 태풍이 불기 전에 원래 잠잠함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7 77 0 머지 이번스킨 닥등이가 아니라 각등이라는데? [12] 보름달빵 2020.08.17 154 0 치아가 머냐고 ㄷㄷ [1] 아무뮤 2020.08.17 96 0 카사 안 접길 잘했어 [3]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7 120 0 ✋질문 연동된 계정은 폰에 어케 가따붙이지 [3] 중고흑우 2020.08.17 105 0 각등이가 닥쳐 등신아로 포상줬으면 좋겠다 [2] ㅇㅇ 2020.08.17 188 0 ㅋㅋㅋㅋ 모았던 포인트 다 꼬라박았노 [1] 1q2w3 2020.08.17 65 0 아이~ 싯팔 [3] 노드왕 2020.08.17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7 11: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