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하야미랑 치후유 뉴비가 키울만함? 파펀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9 작성일 2020-08-17 11:10:19 https://arca.live/b/counterside/6247805 아님 나중에 키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갓겜충아님 2020-08-17 11:10:39 우선순위는 낮음 펼쳐보기▼ ㅇㅇ (175.223) 2020-08-17 11:10:54 삭제 수정 우선 아님 펼쳐보기▼ 퀸미나 2020-08-17 11:11:05 꼴리면 키워 치후유는 ㄱㅊ한데 사나에는 버프를 먹었긴한데 잘모르겠다 펼쳐보기▼ ㅇㅇ (183.103) 2020-08-17 11:11:11 삭제 수정 사나에는 충분히 좋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태 씨발새기 [2] ㅇㅇ (112.171) 2020.08.17 150 0 글섭 얘기나와서하는말인데 [1] ㅇㅇ (183.103) 2020.08.17 89 0 그런데 레벨업 패키지 왜 갈수록 창렬해지냐 [5] 차단왕블로킹 2020.08.17 121 0 이번주에도 엔터 쓰는 사람이 있더라 [2] 느금태 2020.08.17 73 0 치후유 스킨 보니 전장으로 대폭 상향될듯 [1] ㅇㅇ (125.177) 2020.08.17 85 0 근데 홍콩섭도 글섭에 포함임? ㅇㅇ 2020.08.17 48 0 얘 좋음? [9] ㅇㅇㅇ 2020.08.17 202 0 ㅋㅋㅋ 저정도면 거의 원수졌노 [6] 1q2w3 2020.08.17 217 0 와 걸캎 채널 놀러가서 터진이유 봤더니 웃음벨이네 ㅋㅋ [2]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17 254 0 분위기 진짜 오지네 [2] ㅇㅇ 2020.08.17 148 0 글섭 내년에 나오려나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7 79 0 분탕칠때는 몰랐는데 막상 게임해보니 안타까움 [6] 차단왕블로킹 2020.08.17 163 0 ㅅㅂ 건틀렛 밴때문에 건포빼기도 버겁네 [3] 깐프엘 2020.08.17 114 -1 걸캎도 여기로 이주했네 [4] 보름달빵 2020.08.17 148 0 이디스 궁극기 op 로 만드는법 간단하지않음? [7]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17 99 0 이번에 스킨 뭐살거냐? [5] Vksid (106.101) 2020.08.17 95 0 카사가 1400따리인건 맞는데 [8] ㅇㅇ (112.151) 2020.08.17 166 0 아까 미사키인가 중2병 디펜더 쓰는 애 봤는데 [4] 곽두철 2020.08.17 138 0 재밌냐? [16] 은아야 2020.08.17 178 0 각성캐 일반캐 스킨 공유 시켜주면 갓패친데 [1] 루미가은 2020.08.17 89 0 글섭 출시하면 한섭 섭종은 피할수있지안누? [4] Vksid (106.101) 2020.08.17 123 -1 솔직히 이거 생겼으면 좋겠음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7 90 0 일단 분탕이 글로벌에 발작 일으킨다는건 알겠음 [3] 1q2w3 2020.08.17 108 1 하야미랑 치후유 뉴비가 키울만함? [4] 파펀맨 2020.08.17 99 0 수영복은 다 보고싶은데 [2] 물음표 2020.08.17 100 0 협력사모집 싱싱한 뉴비 협력사 구함 [12] ㅇㅇㅇ 2020.08.17 151 0 오랜만에 출녀게이 온거 아니냐 [1] ㅇㅇ (1.234) 2020.08.17 99 1 전략전 연승 사라졌네? [4] 사랑해금태 2020.08.17 124 0 노예들 늘려놓으니 분탕 차단 개빠르네 [6] 람네 2020.08.17 141 1 이겜 가챠 결과 시간지나면 걍 넘겨버리네 [1] 파펀맨 2020.08.17 65 0 이걸로 페그오 하는 새끼들 낚을수 있나? [4] ㅇㅇ 2020.08.17 149 0 원래 대회는 막날에 많이올라옴 [1] 서폿아리 2020.08.17 74 0 이수연 나올때마다 미치겠네 [1] 중고흑우 2020.08.17 124 0 이번주 pvp 로자 왤케 안무섭냐 [4] 보름달빵 2020.08.17 98 0 글로벌 언제나와? [7] ㅇㅇ (112.171) 2020.08.17 305 0 머회 참여자가 없는 이유를 알겠다 [4] VoidDream 2020.08.17 143 0 앱스토어는 평가 나쁘지않던데 [3] 중고흑우 2020.08.17 145 0 건을 컨셉덱으로 하면 ㅈㄴ 즐거울듯. [2] Vksid (106.101) 2020.08.17 112 0 아까 분탕 좀 웃기더라 [11] 1q2w3 2020.08.17 230 0 나나하라 애들 모아놓으니 멋있네 [4] 뇌간망가 2020.08.17 123 1 스토리모아둔건없나? [6]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7 98 0 요즘 하는 게임들 특징 [6] ㅇㅇ (106.101) 2020.08.17 170 0 패치 좃망했네ㅋㅋ [27] 물음표 2020.08.17 1145 15 이거 다삼? [5] ㅇㅇ (118.235) 2020.08.17 103 0 창작 씹머꼴 에델 광고 큰버전 만들어옴 [21] 닥터최고 2020.08.17 1367 1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7 11: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