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TR남같은게 내 취향인데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얘 좋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02
작성일
댓글
[9]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페미니스트김유식
노드왕
참피련
느금태
ㅇㅇ (183.103)
삭제
수정
ㅇㅇ (222.235)
삭제
수정
힐데
RH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복귀햇는데
[10]
149
0
초반엔 무난하게 재밌는겜같은데
[8]
267
0
곧 파일 다운 끝나는데
[7]
123
0
근데각성캐끝나면 바로다음각성나오는거임?
[6]
106
0
창작
치나츠 존나 사디스트 같은 성격일 것 같음
[8]
2406
16
솔저덱도 대비 안하면 못이기겠던데
[4]
91
0
선별 엘리자베스 받아도 됨?
[8]
106
0
여기까지 굳이와서 분탕칠놈은 거의 특정됨 ㅋㅋ
[5]
156
2
확실히 일 잘하노
[3]
132
0
건틀릿이 확실히 처음 나왔을때는 여러가지 덱 실험 해봤는데
[5]
108
0
누가 더 이쁨?
[5]
148
0
같은 유닛은 한돌하면됨?
[2]
74
0
사람말고도 이것저것 나오나보네
[6]
173
0
노예들 일 잘하노
[3]
105
0
광고가 ㄹㅇ 빈익빈 부익부임
[2]
147
0
각성힐데존나예쁘네 아
[10]
228
0
금태 씨발새기
[2]
150
0
글섭 얘기나와서하는말인데
[1]
89
0
그런데 레벨업 패키지 왜 갈수록 창렬해지냐
[5]
121
0
이번주에도 엔터 쓰는 사람이 있더라
[2]
73
0
치후유 스킨 보니 전장으로 대폭 상향될듯
[1]
85
0
근데 홍콩섭도 글섭에 포함임?
48
0
얘 좋음?
[9]
202
0
ㅋㅋㅋ 저정도면 거의 원수졌노
[6]
217
0
와 걸캎 채널 놀러가서 터진이유 봤더니 웃음벨이네 ㅋㅋ
[2]
254
0
분위기 진짜 오지네
[2]
148
0
글섭 내년에 나오려나
[1]
79
0
분탕칠때는 몰랐는데 막상 게임해보니 안타까움
[6]
163
0
ㅅㅂ 건틀렛 밴때문에 건포빼기도 버겁네
[3]
114
-1
걸캎도 여기로 이주했네
[4]
148
0
이디스 궁극기 op 로 만드는법 간단하지않음?
[7]
99
0
이번에 스킨 뭐살거냐?
[5]
95
0
카사가 1400따리인건 맞는데
[8]
167
0
아까 미사키인가 중2병 디펜더 쓰는 애 봤는데
[4]
138
0
재밌냐?
[16]
178
0
각성캐 일반캐 스킨 공유 시켜주면 갓패친데
[1]
89
0
글섭 출시하면 한섭 섭종은 피할수있지안누?
[4]
123
-1
솔직히 이거 생겼으면 좋겠음
[2]
90
0
일단 분탕이 글로벌에 발작 일으킨다는건 알겠음
[3]
108
1
하야미랑 치후유 뉴비가 키울만함?
[4]
100
0
수영복은 다 보고싶은데
[2]
100
0
협력사모집
싱싱한 뉴비 협력사 구함
[12]
151
0
오랜만에 출녀게이 온거 아니냐
[1]
99
1
전략전 연승 사라졌네?
[4]
12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