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지아 스킨 사야대냐?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누가 더 이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7
작성일
댓글
[5]
병아리갓은뉴비
냥냥하다
ㅇㅇ (122.32)
삭제
수정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Hxx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올만에 접속했다가
[7]
144
0
스테이키5연타때 접고 복귀해보려는데 필수로 키워야할 캐릭 있워?
[8]
173
0
이유미 특징 ㅋㅋㅋ
[3]
130
1
머부터사야해?
[4]
106
0
분탕이 글섭관련 어떻게 발화함?
[3]
131
0
이수연 아줌마임?
[6]
148
0
이번주도 수요일 업뎃이면 좋겠다
[4]
122
0
밥먹고 왔는데 뭔 일이노
[4]
130
0
필요이상으로 망한건 맞지
[9]
191
0
구캐릭 다있는게 낫지
[1]
72
0
구캐릭 다 있으면 환생은 안하는게 나음
[1]
123
0
멍청한 육덕 동생과 뱀 같은 언니...
[4]
155
0
복귀햇는데
[10]
149
0
초반엔 무난하게 재밌는겜같은데
[8]
267
0
곧 파일 다운 끝나는데
[7]
123
0
근데각성캐끝나면 바로다음각성나오는거임?
[6]
106
0
창작
치나츠 존나 사디스트 같은 성격일 것 같음
[8]
2406
16
솔저덱도 대비 안하면 못이기겠던데
[4]
91
0
선별 엘리자베스 받아도 됨?
[8]
106
0
여기까지 굳이와서 분탕칠놈은 거의 특정됨 ㅋㅋ
[5]
156
2
확실히 일 잘하노
[3]
132
0
건틀릿이 확실히 처음 나왔을때는 여러가지 덱 실험 해봤는데
[5]
108
0
누가 더 이쁨?
[5]
147
0
같은 유닛은 한돌하면됨?
[2]
74
0
사람말고도 이것저것 나오나보네
[6]
173
0
노예들 일 잘하노
[3]
105
0
광고가 ㄹㅇ 빈익빈 부익부임
[2]
147
0
각성힐데존나예쁘네 아
[10]
228
0
금태 씨발새기
[2]
150
0
글섭 얘기나와서하는말인데
[1]
89
0
그런데 레벨업 패키지 왜 갈수록 창렬해지냐
[5]
121
0
이번주에도 엔터 쓰는 사람이 있더라
[2]
73
0
치후유 스킨 보니 전장으로 대폭 상향될듯
[1]
85
0
근데 홍콩섭도 글섭에 포함임?
48
0
얘 좋음?
[9]
202
0
ㅋㅋㅋ 저정도면 거의 원수졌노
[6]
217
0
와 걸캎 채널 놀러가서 터진이유 봤더니 웃음벨이네 ㅋㅋ
[2]
254
0
분위기 진짜 오지네
[2]
148
0
글섭 내년에 나오려나
[1]
79
0
분탕칠때는 몰랐는데 막상 게임해보니 안타까움
[6]
163
0
ㅅㅂ 건틀렛 밴때문에 건포빼기도 버겁네
[3]
114
-1
걸캎도 여기로 이주했네
[4]
148
0
이디스 궁극기 op 로 만드는법 간단하지않음?
[7]
99
0
이번에 스킨 뭐살거냐?
[5]
9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