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캐릭 다 있으면 환생은 안하는게 나음 1q2w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2 작성일 2020-08-17 11:32:28 https://arca.live/b/counterside/6248500 1.0 때처럼 막 뽑을 수 있는것도 아니고 각성캐보다 적을 뿐이지 똑같이 돈 들어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냥냥하다 2020-08-17 11:32:4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ㅎㅎ 각힐 각등 밴이니까 진짜 ㄹㅇ 행복카사임 [6] 닝기루 2020.08.17 164 0 와 진짜 하나도 모르겠음ㅋㅋ [7] ㅇㅇ (112.171) 2020.08.17 143 0 각힐 꽤 만났는데 [7] 보름달빵 2020.08.17 134 0 야누스 딱대 [4] 블릿 2020.08.17 167 0 이유미: 소영마망... 헤으응... [9] ㅇㅇ 2020.08.17 183 0 이수연 과거 모습 언제 나옴? [4] 차단왕블로킹 2020.08.17 110 0 원래 가챠겜은 거르면 나중에 꼽다 [6] ㅇㅇ (222.235) 2020.08.17 111 0 응애 나 아가이유미 [2] ㅇㅇ 2020.08.17 187 0 이게뭐임 [3] 칠영나비 2020.08.17 149 0 이수연은 첫인상이 졸라 빡통같았는데 [3] ㅇㅇㅇ 2020.08.17 231 0 건틀렛 담에 각힐 2밴 되는거 아녀 [1] 닝기루 2020.08.17 105 0 이수연 아줌마 아님 [5] 오새린 2020.08.17 264 0 ✋질문 여기 페이즈 두번 안넘기고 어케깸? [12] 리타쥬지 2020.08.17 132 0 올만에 접속했다가 [7] ㅇㅇ (218.153) 2020.08.17 144 0 스테이키5연타때 접고 복귀해보려는데 필수로 키워야할 캐릭 있워? [8] ㅇㅇ (1.229) 2020.08.17 173 0 이유미 특징 ㅋㅋㅋ [3] ㅇㅇ 2020.08.17 130 1 머부터사야해? [4] ㅇㅇ (220.85) 2020.08.17 106 0 분탕이 글섭관련 어떻게 발화함? [3] BlackDwarf 2020.08.17 131 0 이수연 아줌마임? [6] ㅇㅇ (112.163) 2020.08.17 148 0 이번주도 수요일 업뎃이면 좋겠다 [4] 엘빅이 2020.08.17 122 0 밥먹고 왔는데 뭔 일이노 [4] 구미호미호 2020.08.17 130 0 필요이상으로 망한건 맞지 [9] ㅇㅇ 2020.08.17 191 0 구캐릭 다있는게 낫지 [1] 보름달빵 2020.08.17 72 0 구캐릭 다 있으면 환생은 안하는게 나음 [1] 1q2w3 2020.08.17 122 0 멍청한 육덕 동생과 뱀 같은 언니... [4] ㅇㅇ 2020.08.17 155 0 복귀햇는데 [10] ㅇㅇ (220.85) 2020.08.17 149 0 초반엔 무난하게 재밌는겜같은데 [8] 중고흑우 2020.08.17 267 0 곧 파일 다운 끝나는데 [7] 은아야 2020.08.17 123 0 근데각성캐끝나면 바로다음각성나오는거임? [6]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7 106 0 창작 치나츠 존나 사디스트 같은 성격일 것 같음 [8] ㅇㅇ 2020.08.17 2405 16 솔저덱도 대비 안하면 못이기겠던데 [4] 보름달빵 2020.08.17 91 0 선별 엘리자베스 받아도 됨? [8] ㅇㅇ (180.231) 2020.08.17 106 0 여기까지 굳이와서 분탕칠놈은 거의 특정됨 ㅋㅋ [5] ㅇㅇ (211.168) 2020.08.17 156 2 확실히 일 잘하노 [3] 1q2w3 2020.08.17 132 0 건틀릿이 확실히 처음 나왔을때는 여러가지 덱 실험 해봤는데 [5] suoi7sliq 2020.08.17 108 0 누가 더 이쁨? [5] HxxN 2020.08.17 147 0 같은 유닛은 한돌하면됨? [2] ㅇㅇ (223.39) 2020.08.17 74 0 사람말고도 이것저것 나오나보네 [6] 중고흑우 2020.08.17 173 0 노예들 일 잘하노 [3] 뷰룻 2020.08.17 105 0 광고가 ㄹㅇ 빈익빈 부익부임 [2] 닥터최고 2020.08.17 147 0 각성힐데존나예쁘네 아 [10]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7 228 0 금태 씨발새기 [2] ㅇㅇ (112.171) 2020.08.17 149 0 글섭 얘기나와서하는말인데 [1] ㅇㅇ (183.103) 2020.08.17 89 0 그런데 레벨업 패키지 왜 갈수록 창렬해지냐 [5] 차단왕블로킹 2020.08.17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7 11: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