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도 몰것는데 각성뽑기하려면 현질해야함?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머부터사야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6
작성일
댓글
[4]
김빠진스프라이트
김빠진스프라이트
김빠진스프라이트
1q2w3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슬네 파밍 하면서 느낀건데
[2]
100
0
관리자가 스토리에 잘 안나오는데
72
0
더 해봐?
[10]
155
-1
아 빨리 벗짤 드라이브 주소 주세요
725
0
부사장이 힐데 보고 귀엽다는 거 보면 좀 꼴림
[2]
129
0
힐데 들박하고 싶다
[3]
118
0
진짜 카린 스킨은 전설이다...
[7]
894
0
건틀렛
ㅎㅎ 각힐 각등 밴이니까 진짜 ㄹㅇ 행복카사임
[6]
165
0
와 진짜 하나도 모르겠음ㅋㅋ
[7]
143
0
각힐 꽤 만났는데
[7]
134
0
야누스 딱대
[4]
167
0
이유미: 소영마망... 헤으응...
[9]
184
0
이수연 과거 모습 언제 나옴?
[4]
110
0
원래 가챠겜은 거르면 나중에 꼽다
[6]
111
0
응애 나 아가이유미
[2]
187
0
이게뭐임
[3]
150
0
이수연은 첫인상이 졸라 빡통같았는데
[3]
232
0
건틀렛
담에 각힐 2밴 되는거 아녀
[1]
105
0
이수연 아줌마 아님
[5]
265
0
✋질문
여기 페이즈 두번 안넘기고 어케깸?
[12]
132
0
올만에 접속했다가
[7]
144
0
스테이키5연타때 접고 복귀해보려는데 필수로 키워야할 캐릭 있워?
[8]
173
0
이유미 특징 ㅋㅋㅋ
[3]
130
1
머부터사야해?
[4]
106
0
분탕이 글섭관련 어떻게 발화함?
[3]
131
0
이수연 아줌마임?
[6]
148
0
이번주도 수요일 업뎃이면 좋겠다
[4]
122
0
밥먹고 왔는데 뭔 일이노
[4]
130
0
필요이상으로 망한건 맞지
[9]
191
0
구캐릭 다있는게 낫지
[1]
73
0
구캐릭 다 있으면 환생은 안하는게 나음
[1]
123
0
멍청한 육덕 동생과 뱀 같은 언니...
[4]
155
0
복귀햇는데
[10]
149
0
초반엔 무난하게 재밌는겜같은데
[8]
267
0
곧 파일 다운 끝나는데
[7]
124
0
근데각성캐끝나면 바로다음각성나오는거임?
[6]
106
0
창작
치나츠 존나 사디스트 같은 성격일 것 같음
[8]
2406
16
솔저덱도 대비 안하면 못이기겠던데
[4]
91
0
선별 엘리자베스 받아도 됨?
[8]
106
0
여기까지 굳이와서 분탕칠놈은 거의 특정됨 ㅋㅋ
[5]
156
2
확실히 일 잘하노
[3]
132
0
건틀릿이 확실히 처음 나왔을때는 여러가지 덱 실험 해봤는데
[5]
108
0
누가 더 이쁨?
[5]
148
0
같은 유닛은 한돌하면됨?
[2]
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