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린 1순위에


Sr은 좆경 세마리 평가가 ㅅㅌㅊ던데


샤오린에 좆경 세마리 뜰때까지 해봄?


저등급도 중요한것 같은데 풀이 넓어서 그런가 덱 편성에 너무 빠득 써놔서 읽기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