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선바꿔도 안되는데 어케함?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여기 페이즈 두번 안넘기고 어케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31
작성일
수정일
댓글
[12]
ㅇㅇ (1.234)
삭제
수정
리타쥬지
ㅇㅇ (1.234)
삭제
수정
ㅇㅇ (1.234)
삭제
수정
ㅇㅇ (1.234)
삭제
수정
냥냥하다
페미니스트김유식
BlackDwarf
냥냥하다
노드왕
떳떳한_지각
ㅇ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런데 카사는 왜 뽑지도 못하는 주시영이 아이콘 차지하고 있음?
[5]
135
0
저능아 채널임?
[10]
280
0
만약 글섭 나오면 2.0 베이스로 나오겠지?
[6]
189
0
구총병 언제쯤 먹을수있을까
[5]
119
0
오늘 슬네 파밍 하면서 느낀건데
[2]
100
0
관리자가 스토리에 잘 안나오는데
72
0
더 해봐?
[10]
155
-1
아 빨리 벗짤 드라이브 주소 주세요
725
0
부사장이 힐데 보고 귀엽다는 거 보면 좀 꼴림
[2]
128
0
힐데 들박하고 싶다
[3]
117
0
진짜 카린 스킨은 전설이다...
[7]
894
0
건틀렛
ㅎㅎ 각힐 각등 밴이니까 진짜 ㄹㅇ 행복카사임
[6]
164
0
와 진짜 하나도 모르겠음ㅋㅋ
[7]
143
0
각힐 꽤 만났는데
[7]
134
0
야누스 딱대
[4]
166
0
이유미: 소영마망... 헤으응...
[9]
183
0
이수연 과거 모습 언제 나옴?
[4]
110
0
원래 가챠겜은 거르면 나중에 꼽다
[6]
110
0
응애 나 아가이유미
[2]
187
0
이게뭐임
[3]
149
0
이수연은 첫인상이 졸라 빡통같았는데
[3]
231
0
건틀렛
담에 각힐 2밴 되는거 아녀
[1]
104
0
이수연 아줌마 아님
[5]
264
0
✋질문
여기 페이즈 두번 안넘기고 어케깸?
[12]
131
0
올만에 접속했다가
[7]
144
0
스테이키5연타때 접고 복귀해보려는데 필수로 키워야할 캐릭 있워?
[8]
173
0
이유미 특징 ㅋㅋㅋ
[3]
130
1
머부터사야해?
[4]
106
0
분탕이 글섭관련 어떻게 발화함?
[3]
130
0
이수연 아줌마임?
[6]
148
0
이번주도 수요일 업뎃이면 좋겠다
[4]
122
0
밥먹고 왔는데 뭔 일이노
[4]
130
0
필요이상으로 망한건 맞지
[9]
191
0
구캐릭 다있는게 낫지
[1]
72
0
구캐릭 다 있으면 환생은 안하는게 나음
[1]
122
0
멍청한 육덕 동생과 뱀 같은 언니...
[4]
154
0
복귀햇는데
[10]
149
0
초반엔 무난하게 재밌는겜같은데
[8]
266
0
곧 파일 다운 끝나는데
[7]
123
0
근데각성캐끝나면 바로다음각성나오는거임?
[6]
105
0
창작
치나츠 존나 사디스트 같은 성격일 것 같음
[8]
2404
16
솔저덱도 대비 안하면 못이기겠던데
[4]
91
0
선별 엘리자베스 받아도 됨?
[8]
106
0
여기까지 굳이와서 분탕칠놈은 거의 특정됨 ㅋㅋ
[5]
15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