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영: 요치요치~ 이이코데츄네~ 오늘만큼 경찰이 아니라 유미애기인 거에요... 소영마망이 어리광 잔뜩 받아줄 테니까~
유미: 응애응애!! 응애애애앳!!!
소영: 쉬했구나? 우리 유미~ 기저귀 갈까요? 착하지 (쓰담쓰담~)
유미: 우갸아아앗 꺄르르륵!~
강소영: 요치요치~ 이이코데츄네~ 오늘만큼 경찰이 아니라 유미애기인 거에요... 소영마망이 어리광 잔뜩 받아줄 테니까~
유미: 응애응애!! 응애애애앳!!!
소영: 쉬했구나? 우리 유미~ 기저귀 갈까요? 착하지 (쓰담쓰담~)
유미: 우갸아아앗 꺄르르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