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드2 살까 했는데 노트20울트라 괜찮은듯...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노트20 울트라로 카사하니까 공간이 남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28
작성일
댓글
[11]
힝힝
한펭
초코깡통
한펭
BlackDwarf
초코깡통
갓겜충아님
멍멍멍
초코깡통
ㅇㅇ (122.32)
삭제
수정
졸린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실비아런이 원래 이런거임??
[8]
295
0
야 어디가!!
[8]
142
0
1주년 언제임?
[5]
109
0
코누스 110 찍어버릴까
[8]
104
0
이디스 로자 야누스 때문에 공중방어2개 끼니까 간지럽네 ㅋㅋ
[2]
125
0
태스크포인트랑 명함으로 뭐 사는게 좋음?
[4]
76
0
이거 광고 뭐냐 씨발 ㅋㅋ
[4]
198
0
근데 글로벌 퍼블리셔 넥슨아닌거보면 넥슨 카사 손절한거임??
[8]
170
0
삼성 투고서비스 대여해볼수 있는건 좋은데
[6]
131
0
근데 메카 디펜더를 달라고 했더니
[1]
117
0
큰일났다..
[5]
137
0
각성캐 하나도 안끌렸는데
[3]
296
0
건틀렛
야누스 그냥 미쳣네 ㄹㅇ;;
[14]
234
0
근데 각성은 있는데 왜 발정은 없음
[6]
294
0
창작
에델(흑잔) 광고 다 만들어왔어
[12]
1573
9
노트20 울트라단점
[2]
173
0
현질 마렵다가도
[13]
188
0
솔직히 수영복스킨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2]
137
0
유미나 스킨 쿼츠로 나오면
[5]
142
3
오늘부터 난 유치원장이다
[15]
214
5
건틀렛
?
[2]
114
0
이디스같은 타워는 니가와에 쓰는거 맞음?
[5]
199
0
노트20 울트라로 카사하니까 공간이 남네
[11]
228
0
각성: 로자리아
80
0
앞에 여름 대회 붙여 얘들아
97
0
코누스 머노..
[4]
136
0
제발 치후유 치나츠 에델 희귀or고급으로 나와주세요
[4]
119
0
답은 팬드다
[3]
166
0
애초에 자주 그려주던 애들이니까 대회 참가 안하는건가봐
[3]
148
0
스비갤 완장 있음?
97
0
각미나 결국 못뽑았는데
[6]
145
0
협력사모집
복귀 친추좀
[16]
163
0
그러네 가챠겜으로 바꿨는데 8명 꽉 채운 소대 여럿 굴려야댐?
[6]
123
0
창작
카붕이들한테도 잘 대해줄 여캐
[12]
2829
17
근데 짤쟁이들 [대회] 왜 안 붙힘?
[3]
189
0
치나츠 뽑느다고 폭사함
[5]
138
0
카사 재밌어 ㄹㅇ로
[1]
109
0
와 창작물 겁나올라왔었네
77
0
차기 카사 아이콘 후보들
[2]
177
0
창작물은 꽤 있는데 대회글은 없음
[2]
103
0
솔직히 1.0그대로 지금까지 왔으면
[6]
144
-1
발렌타인떄로 돌아가고 싶어요..
[3]
133
0
오늘 창작물의 날임?
[2]
100
0
이제 주시영도 퇴물이니 어떤 캐릭터가 가장 아이콘에 어울릴까?
[4]
1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