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근데 글로벌 퍼블리셔 넥슨아닌거보면 넥슨 카사 손절한거임?? ㅇㅇ (121.19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70 작성일 2020-08-17 12:21:48 https://arca.live/b/counterside/6249874 아에 버린자식맞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갓겜충아님 2020-08-17 12:22:15 대부분 현지 퍼블리셔가 맡는거 아닐까 펼쳐보기▼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7 12:22:34 솔직히 버렸어도 넥슨 퍼블 아닌게 더 나음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2:22:36 넥슨이 직접해외퍼블까지 안하지 않냐? 펼쳐보기▼ 람네 2020-08-17 12:22:45 전에 데브시스터즈인가에서 넥슨이 카사에 투자한거 인수하면서 투자금 더 얹어줬댔나 그랬음 펼쳐보기▼ 엘빅이 2020-08-17 12:22:57 사이게임즈가 프리코네 한섭퍼블 카카오한테 맡겼는데 이게 사이게임즈가 프리코네 손절한거노? 펼쳐보기▼ ㅇㅇ (121.190) 2020-08-17 12:27:43 삭제 수정 사이게임즈는 개발사인데 먼소리야... 펼쳐보기▼ BlackDwarf 2020-08-17 12:23:20 넥슨이 글로벌 퍼블하는 모바일 게임이 있냐? 없지 않아? 펼쳐보기▼ ㅇㅇ (121.190) 2020-08-17 12:25:17 삭제 수정 그 오버히트 v4 카트라이더 러쉬 스피릿위시 다크어벤저 이거다 넥슨 글섭 퍼블이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른이 된 신디 [5] 에고사 2020.08.17 1037 1 광고 보고 왔는데 이거 뭐하는 겜이냐? [16] metal 2020.08.17 214 0 요즘 왤캐 지수눈나 언급이 없음 [5] 페이커 2020.08.17 139 0 로자 씹퇴물년 [5] 카사하는병신 2020.08.17 187 0 ㄹㅇ 이볼브원 너무 기대되잖아 [5] 곽두철 2020.08.17 131 0 마리아5 찍었냐? [3] ㅇㅇ (121.135) 2020.08.17 138 0 응 아무리 야누스 좋다고 글 올려도 안뽑을거임~ㅋㅋ [11] 스러지다 2020.08.17 213 0 야누스가 저정도인데 구관타이탄은 얼마나 쌜까 [3] 치후유 2020.08.17 109 0 저를 좆고수라고 불러주시겠어요? [11] 오새린 2020.08.17 174 0 호진이가 포인트 벌어다줬으면 좋겠다 [1] 닥터최고 2020.08.17 83 0 이디스 사정거리 진짜 미친거 아님? [6] 베루 2020.08.17 189 0 건틀릿.. 컨틀릿해야댐 손떨림 아... [12]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7 143 0 아 ㅋㅋㅋ치아가 반칙아니냐고 ㅋㅋㅋ [2] 잠지아 2020.08.17 129 0 배부르고 등따시고 [14] 페이커 2020.08.17 131 0 지옥에서부터 다시 올라간다 [8] 오새린 2020.08.17 134 0 실비아런이 원래 이런거임?? [8] 미나링 2020.08.17 296 0 야 어디가!! [8] 노드왕 2020.08.17 142 0 1주년 언제임? [5] ㅇㅇ (112.171) 2020.08.17 110 0 코누스 110 찍어버릴까 [8] 양하림 2020.08.17 105 0 이디스 로자 야누스 때문에 공중방어2개 끼니까 간지럽네 ㅋㅋ [2] 보름달빵 2020.08.17 126 0 태스크포인트랑 명함으로 뭐 사는게 좋음? [4] 차단왕블로킹 2020.08.17 76 0 이거 광고 뭐냐 씨발 ㅋㅋ [4] 힐데 2020.08.17 199 0 근데 글로벌 퍼블리셔 넥슨아닌거보면 넥슨 카사 손절한거임?? [8] ㅇㅇ (121.190) 2020.08.17 170 0 삼성 투고서비스 대여해볼수 있는건 좋은데 [6] 초코깡통 2020.08.17 131 0 근데 메카 디펜더를 달라고 했더니 [1] ㅇㅇ 2020.08.17 117 0 큰일났다.. [5] 람네 2020.08.17 138 0 각성캐 하나도 안끌렸는데 [3] 구미호미호 2020.08.17 296 0 건틀렛 야누스 그냥 미쳣네 ㄹㅇ;; [14] 바닐라a1 2020.08.17 235 0 근데 각성은 있는데 왜 발정은 없음 [6] 초코깡통 2020.08.17 294 0 창작 에델(흑잔) 광고 다 만들어왔어 [12] 닥터최고 2020.08.17 1573 9 노트20 울트라단점 [2] 초코깡통 2020.08.17 173 0 현질 마렵다가도 [13] ㅇㅇ (112.171) 2020.08.17 189 0 솔직히 수영복스킨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2] 치후유 2020.08.17 138 0 유미나 스킨 쿼츠로 나오면 [5] 린쓰 2020.08.17 142 3 오늘부터 난 유치원장이다 [15] SyaiL 2020.08.17 215 5 건틀렛 ? [2] 페이커 2020.08.17 114 0 이디스같은 타워는 니가와에 쓰는거 맞음? [5] ㅇㅇㅇ 2020.08.17 199 0 노트20 울트라로 카사하니까 공간이 남네 [11] 초코깡통 2020.08.17 229 0 각성: 로자리아 ㅇㅇ 2020.08.17 81 0 앞에 여름 대회 붙여 얘들아 페이커 2020.08.17 97 0 코누스 머노.. [4] 람네 2020.08.17 136 0 제발 치후유 치나츠 에델 희귀or고급으로 나와주세요 [4] 보름달빵 2020.08.17 119 0 답은 팬드다 [3] 칠영나비 2020.08.17 166 0 애초에 자주 그려주던 애들이니까 대회 참가 안하는건가봐 [3] ㅇㅇ (1.234) 2020.08.17 1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7 12: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