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80만원 현금 꽁돈 생기면 뭐할거냐??? 멍멍멍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6 조회수 209 작성일 2020-08-17 12:51:22 https://arca.live/b/counterside/6250633 이번에 80정도 현금생기는데 뭐하지?카사 현질말고 다른거 뭐없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6] 린쓰 2020-08-17 12:52:17 80은 쫌 애매하다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2:52:43 집에 컴터가 없어서 컴터살까 했는데 80은 좀 애매하긴하더라 펼쳐보기▼ 린쓰 2020-08-17 12:53:37 일단 저금하고 70더 생기면 컴ㄱㄱ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2:54:29 컴터 겜좀하고 모바일겜좀 돌리고 머 스팀?이런거할려면 본체 한 100주면 안됨? 펼쳐보기▼ 린쓰 2020-08-17 12:55:37 100은 쫌 힘들지 150~200은 생각하는게 편하지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2:56:54 그정도로 좋아야함????스팀겜 포기하고 컴터로 머 모바일겜 리세 배럭인가? 돌리고 할려고해도 150박아야함??? 펼쳐보기▼ 린쓰 2020-08-17 12:58:18 100정도면 롤같은 기본겜에 배그중옵까진 되긴 할걸?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2:59:00 그렇군...컴터는 포기해야겟노 어설프게 80짜리 삿다가 성능 애매하면 안사느니만 못하니 펼쳐보기▼ 린쓰 2020-08-17 13:00:04 아싸리 중고컴으로 가던지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3:00:38 컴터 중고는 좀 그래가 ㅇㅇ 너말대로 돈좀 더모아서 좀 좋은걸 사야겟다 펼쳐보기▼ 린쓰 2020-08-17 13:05:17 컴터 잘아는거 아니면 컴살때 다나와카페에가서 가격대말하고 견적 짜달라해 용팔이들은 그냥 호환만된다 싶음 파는애들이니까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3:06:10 ㅇㅇ 유튜브에서 8월달 추천견적보고 고대로 살라고 펼쳐보기▼ 린쓰 2020-08-17 12:58:59 모바일겜 리세 여러개돌리는거는 램좀 늘려주면 되는거라 딱히 상관없을거고 펼쳐보기▼ ㅇㅇ (112.168) 2020-08-17 12:52:27 삭제 수정 도박신고했다.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2:53:10 완전루시퍼 2020-08-17 12:52:41 최신폰 산다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2:53:45 폰 흠,,,노트9라 바꿀때 되긴햇네 펼쳐보기▼ 대파 2020-08-17 12:55:25 22 펼쳐보기▼ Evelynn 2020-08-17 12:52:52 나한테 좀 기부해줘 나 각등이 먹구 시퍼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2:54:07 나도 존나 기부받아야함 펼쳐보기▼ 페이커 2020-08-17 12:54:22 각성캐 뽑기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2:54:49 이제는..쿼츠로 주간기밀만 살거라서 펼쳐보기▼ 페이커 2020-08-17 12:55:30 멍멍멍 2020-08-17 12:55:58 페이커 2020-08-17 12:57:33 멍멍멍 2020-08-17 12:58:0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랜만에 실비아런 "홍어" 한번 해볼까? [5] 람네 2020.08.17 166 0 쌌다 [2] ㅇㅇ (121.135) 2020.08.17 183 0 이볼브원 기밀채용vs일반채용 [11] 궁딩 2020.08.17 458 0 ✋질문 아직 다음챕터 소식없음? [10] ㅇㅇ (116.47) 2020.08.17 142 0 선별 질문좀 [5] 카사뉴비 2020.08.17 102 0 여기 어케깸 [12] 리타쥬지 2020.08.17 185 0 이겜 갓겜됨? [7] ㅇㅇ (221.142) 2020.08.17 127 0 편안.. [5] 갓겜충아님 2020.08.17 137 0 야누스 디펜더폼 이상하게 물렁한거 같음 [9] loo 2020.08.17 214 0 나도 치후유가 되고 싶다 [1] ㅇㅇ 2020.08.17 79 0 카린 맘마통 주무르면서 씻고싶다 [4] 스크류바 2020.08.17 483 1 4전 1승..내가 이겼다.. [18] 완전루시퍼 2020.08.17 189 -1 그래도 이번 건은 각성캐 ㄹㅇ 필없어보이는데 [3] 에고사 2020.08.17 190 0 오늘 건 소감 [2] 완전루시퍼 2020.08.17 148 0 이볼브 원이 타이탄보다 덩치 크겠지? [1] ㅇㅇ (125.187) 2020.08.17 106 0 웡붐이 드디어 왔네 [1] ㅇㅇ 2020.08.17 108 0 건 자동반복만들어줘 [1] 지평선너머에 2020.08.17 79 0 각성들이 뒤지니까 좆시윤 화나네 [2] loo 2020.08.17 127 0 능지떡락해부럿다 [7] 중고흑우 2020.08.17 180 0 카사랑 원펀맨 브금이랑 잘어울리는거 같음 [2] ㅇㅇ (218.209) 2020.08.17 100 -2 이열 스토리다시보는데 주시윤 맘에드네 [1]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7 127 0 아 카사 뽕찬다 [2] ㅇㅇ (211.186) 2020.08.17 119 -1 80만원 현금 꽁돈 생기면 뭐할거냐??? [26] 멍멍멍 2020.08.17 209 0 링컨에 융핵박은거 쥰내 아깝네 [3] ㅇㅇ (14.39) 2020.08.17 130 0 아카라이브 동접 8500명 실화냐 [2] 차단왕블로킹 2020.08.17 130 0 와 그냥 평범한 초코맛 하드인줄 알고 살려고 했는데 [6] 보름달빵 2020.08.17 131 0 광고하러간다 딱대라 ㅋㅋ [6] 아무뮤 2020.08.17 163 0 각힐도, 각등이도 없는 건 일종의 설계지 [3] Evelynn 2020.08.17 112 0 김소빈 이터 500씩 주고 캐려니 눈물나노 [9] 바닐라a1 2020.08.17 124 0 오늘 꿀잠 씹가능 [3] ㅇㅇ (14.39) 2020.08.17 105 0 이겜 찍먹해봤는데 [9] dlrlck 2020.08.17 163 0 얘들아 나 각힐도 없고 각등이도 없어 [8] Evelynn 2020.08.17 143 0 야 이거 누가만들었냐? [7] ㅇㅇ (121.135) 2020.08.17 135 0 다음에뭐살까? [7]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7 242 0 방금 금태랑 전화하고왔다 [12] 페이커 2020.08.17 158 0 333 [1] ㅇㅇ 2020.08.17 100 0 에어컨에 치킨에 카사까지 [5] 아무뮤 2020.08.17 138 0 속보 각등이 정가까지 22뽑 남았다. [5] Evelynn 2020.08.17 92 0 스토리 쫚쫚밀고있는데 괜찮넹 [4] 중고흑우 2020.08.17 140 0 근데 이겜 ㄹㅇ 생뉴비는 답없지않냐 [8] 에고사 2020.08.17 195 1 이콘 귀여운듯 [2] 카사하는병신 2020.08.17 103 0 어른이 된 신디 [5] 에고사 2020.08.17 1037 1 광고 보고 왔는데 이거 뭐하는 겜이냐? [16] metal 2020.08.17 2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7 13: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