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레인저폼이 워낙 좆사기고 디펜더가 덤인 느낌이라 별로 이야기가 안나오는거 같은데


설명만 읽었을땐 피 50퍼에 변신하고 배리어 50퍼 생기는거니까 거의 4만 넘는 체력에 방어력 2천 스텟인데 넘잘녹음


이겜 배리어에 뭐 방어력이 적용 안대고 그런게 있는건가


근데 디펜더폼이 물렁하긴해도 딜이 존나 쎄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