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렙레지나 각지나를 게스트로 처 넣어주던가 넉백거리를 줄이던가 즉사를 인원수 제한을 쳐넣거나 하는거 아니먼 주화 존나박아서 각성캐 두개 각지나 각우 뽑은거 걍 환불런 해버릴거같음 시발뭐냐고이게
만렙레지나 각지나를 게스트로 처 넣어주던가 넉백거리를 줄이던가 즉사를 인원수 제한을 쳐넣거나 하는거 아니먼 주화 존나박아서 각성캐 두개 각지나 각우 뽑은거 걍 환불런 해버릴거같음 시발뭐냐고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