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도 나왓는데 누가 루나 버전으로 안 만들어주나 흠흠,,,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흠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5
작성일
댓글
[1]
양한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4-3 드라코쓰면 쉽게 깰 수 있어
[1]
122
0
다들 굿즈 뭐살거임?
[4]
98
0
이번 스토리 4-3 개빡세긴 했음
[2]
166
0
카페 굿즈...
62
0
추격자 저새끼 아마 격전에 나오겠지
[4]
84
0
스포
근데 이번 이벤트 보스는 다른 의미로도 별로인게
[1]
138
0
금태상연이 가끔 실수는 해도
[1]
72
0
✋질문
태스크포 미션 계속하면 나중에 뭐줌?
[4]
52
0
"아빠는 RH+BO형이니까 나랑 결혼할 수 있어"
[5]
123
3
모두들 맛저 하셈
[7]
90
1
와 옆동네 에스파랑 콜라보 하나보네
[7]
110
0
??? : 야 책임자 나와!!!!!!
70
0
연습) 아니 인간이 메카적성핵을 먹을 이유가 없자나
[2]
65
0
페도는 아닌데
41
0
스토리맵 ㄹㅇ 빡세긴함
[4]
89
0
나 춘천 거주중인데
[11]
104
0
딸내미가 유혹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냐
[1]
65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120
4
"하인리히의 법칙"
[4]
114
1
아 스토리 계속 보니까 복귀 존나 마렵긴 하노
[4]
116
0
모두 굿밥
[6]
61
1
담요 구션 굿즈 씁하씁하 하고싶다
[2]
100
0
사원커스텀패키지 이거 좀 이상한데
[4]
131
0
흠흠,,,
[1]
35
0
이거 보면 웃김
[5]
99
0
전천후 애들은 메이즈보다 브리트라가 더 좋은거 아냐?
[1]
62
0
....
23
0
레지나가 짜잔 하나만큼은 존나 잘패네 ㄹㅇ
[6]
192
0
카린이에겐 저번 코기 콜라조 어려움도 그렇고 이전도 어렵네
[2]
59
0
즉사기믹 이새끼땜에 겜접을듯
[11]
224
5
스포
스토리 몹 너무하긴 하다
131
0
나도 ost 사고싶어..
25
0
개추
35
0
스포
지금 스토리에서 에델이 벌이는 짓도
[3]
172
0
스트레가 분위기 좋을때 열어서 다행인듯
[2]
87
1
탈자궁된 제이나의 뷰지를 오나홀로 쓰고싶다
[4]
338
2
개선
유닛 지원 시스템 필요함
[4]
91
4
디오라마랑 에코백은 좀 마려운데
55
0
스포
4-3 스펙이 부족하면 비틀어서 깰 수는 있음
[2]
256
0
스토리 이해하는거 관련해서 궁굼한거
[9]
97
0
어휴 병신들
[10]
186
0
내일 카페가서 살것들 메모
[8]
205
0
어차피 판교 겜돌이들 많아서 느그들 신경 안씀
[7]
91
0
카사가 존나 인기겜이었으면
53
0
박보검~나 웃겨
[1]
4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