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에선
총알을 날아오는 도중에 멈추게 하고
냉기로 에델 촉수마저 얼려버리는데
인게임에선 의미불명의 넉백과 즉사돌진기만 있음
개인적으로 난이도가 좀 어려운건 괜찮은데
그 어렵게 하기 위해서 설명과 아예 다른 새끼가 튀어나오는건 문제라고 봄
스토리에선
총알을 날아오는 도중에 멈추게 하고
냉기로 에델 촉수마저 얼려버리는데
인게임에선 의미불명의 넉백과 즉사돌진기만 있음
개인적으로 난이도가 좀 어려운건 괜찮은데
그 어렵게 하기 위해서 설명과 아예 다른 새끼가 튀어나오는건 문제라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