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 선을조지는건너무즐거워 대적자님
각성시즈모드ON

는 씨발 우리 함선 강간당하기 일보직전이잖아 디펜더새끼야


이 새끼 시야에서 사라지면 뒤졌을 확률이 10%고
90%는 적군함선 쳐박혀서 라스트댄스 추고있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