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림 그리다 깨달은건데 한펭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69 작성일 2022-11-09 11:12:40 https://arca.live/b/counterside/62568517 그림은 진짜 그린만큼 느는 분야가 절대 아닌듯함 .. 개쩌는걸 보는시간이 더 중요한듯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마에스트로 2022-11-09 11:14:38 재능쩐다 펼쳐보기▼ 한펭 2022-11-09 11:15:46 이건 빼낀거라 ㅋㅋ ;; 펼쳐보기▼ ㅇㅇ 2022-11-09 11:14:45 ㄹㅇ 그림 그리는 양반들 방송 보면 그림도 많이 본다고 하더니 펼쳐보기▼ 한펭 2022-11-09 11:16:30 개쩌는작가님들보면 그냥 트위터에 개고수들 다 팔로우하고 아트스테이션 지박령이더라.. 펼쳐보기▼ 뿝뿌룽 2022-11-09 11:14:49 개쩌노 펼쳐보기▼ 한펭 2022-11-09 11:16:49 구마고 2022-11-09 11:15:30 쩐다 펼쳐보기▼ 한펭 2022-11-09 11:17:03 어이천도복숭이 2022-11-09 11:18:02 제그림실력이개쩔게늘어나는것같아요더글여주세요급합미다 펼쳐보기▼ 한펭 2022-11-09 11:19:00 맛점 2022-11-09 11:20:11 많이 봐야지 좋다더라.. 펼쳐보기▼ 한펭 2022-11-09 11:21:0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지나를 천장쳤지만 아직 각우를 뽑을 기회는 남아있다 [3] 꼴루는몰루 2022.11.09 127 0 꺄아아아아아아악!!!! [6] 광케이블 2022.11.09 110 9 나이트런존나마이너한데여기선존나빠는듯 [9] 뚀미맘 2022.11.09 140 0 요새 인터넷 트렌드 왜 이럼... [10] Gorillaz 2022.11.09 149 2 글섭) 11/10(목) 점검 및 패치 안내 [25] 날개반지 2022.11.09 1520 30 씨발 살려줘 금태야 [12] Radeath 2022.11.09 212 6 솔직히 겜관위가 실신한거 알게 머임 극한의가능충 2022.11.09 57 1 지휘자는 높으신 분이시다. 구마고 2022.11.09 22 0 에델 재무장 안나오려나 구마고 2022.11.09 13 0 그래서 전당6 언제 나옴 [1] 모드니몽 2022.11.09 24 0 콜라보.jpg [4] 클러스트 2022.11.09 111 2 장판 버프 받은 샤오린은 그냥 전설이다.. PJ 2022.11.09 55 0 씹덕겜 아이돌 콜라보는 ㄹㅇ 필패의 아이콘인데 ㅋㅋㅋ [3] 단또베기 2022.11.09 118 0 브리트라 원펀 안나는거 아그네스 섞었더니 ㅇㅇ 2022.11.09 85 0 근데 솔직히 콜라보 뭐랑하든 모두가 만족하는건 없음 [1] 알산나 2022.11.09 92 0 디멘선 몹도 나중에 스토리에 나올까? [3] 로하림 2022.11.09 65 0 근데 유나스킨이 왜 3위지??????? [2] ㅇㅇ 2022.11.09 87 0 네퀴 공중수저 달자 [6] 구마고 2022.11.09 65 0 매카노 겜 끝났음 [2] DButton 2022.11.09 65 1 왜 에델 각성<< 안나옴..? 고구마깡오잉 2022.11.09 22 0 겜안분 졸업함 수구 [2] 루빰빠라 2022.11.09 58 0 근데 솔직히 네찐이는 pv가 다해먹음 ㅇㅇ 2022.11.09 43 0 나이트런이랑 이미 명예 콜라보 하지 않았나 [11] 엄준식푸드 2022.11.09 208 1 그림 그리다 깨달은건데 [12] 한펭 2022.11.09 169 4 생각보다 재밌었던겜 [2] 베론 2022.11.09 76 0 차라리 인기 만화 작가 스킨 콜라보가 제일 반감 덜하지 않냐? [2] d제발G중복w멈처T줘u 2022.11.09 88 1 ✋질문 차단 요청하기전에 진지하게 물어볼게있는데 [4] 비둘기야먹자 2022.11.09 134 0 글섭관련글 써도됨? [3] 날개반지 2022.11.09 83 0 네퀴 4위인게 의외네 [8] 구마고 2022.11.09 140 0 요즘 정공컷 많이 낮아졌네 Gorillaz 2022.11.09 90 0 웹툰콜라보 뭐가 ㅅㅌㅊ임? [13] 달걀고추장비빔밥 2022.11.09 163 0 할매 지우개들아 ai로 백합짤 올릴때 [9] 극한의가능충 2022.11.09 67 0 콜라보 나이트런 가자 MM 2022.11.09 32 0 이건 역으로 천장을 많이 쳤다는 의미인가? 구마고 2022.11.09 45 0 공략 정보 챌린지 뉴비용 초저스펙 오토 공략(각성x, 재무장x) [2] 탱귤 2022.11.09 460 1 웹툰도 나이트런만 봐줌 [8] 머털이 2022.11.09 93 0 우리 라니 [2] 헤비흡연충 2022.11.09 50 0 근데이거좀놀랍네 [6] 화선 2022.11.09 124 0 아니 왜 협력전 오토가 꺼져잇지 ㅇㅇ 2022.11.09 15 0 건틀렛 클래스가 중간에 바뀌는 건 라파엘라가 처음이 아님 [3] 아내 2022.11.09 109 1 여기 콜라보는 나혼렙 나이트런 명일방주 맞죠??? [3] ㅇㅇ 2022.11.09 85 0 콜라보에 데인게 많아서 좋아할리가 ㅇㅇ (211.224) 2022.11.09 23 0 양하림한테 똥침 해본 썰 푼다.... [1] 고구마깡오잉 2022.11.09 331 0 글섭 콜라보 예고 이번달에 나온다 했나? [2] ㅇㅇ (116.38) 2022.11.09 56 0 게관위 실신 댓글 갓르신....jpg [49] BOOka 2022.11.09 2150 125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11-09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