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개이쁜데 은근 묻히는 애들 람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39 작성일 2020-08-17 17:26:45 https://arca.live/b/counterside/6294188 린시엔 실비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7 17:31:22 실비아는 복장 버프가 좀 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0-08-17 17:31:30 심소미 펼쳐보기▼ ㅇㅇ (121.185) 2020-08-17 18:44:23 삭제 수정 린시엔 기본스킨 비율 폭망이라 별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얼리카붕이 기상 [2] 웃는삼류 2020.08.17 91 0 야누스 냇는데 적공중 없으면 어케? [2] 븝유 2020.08.17 112 0 건틀렛 후 링컨으로 건틀렛 안정화 헀다 ㅇㅇ (183.105) 2020.08.17 133 0 얘네 수영복때문에 나나하라 픽업 한건가 [3] 닥터최고 2020.08.17 237 0 전장있으니깐 셋옵맞추기더힘드네 [3] ㅇㅇ (58.237) 2020.08.17 167 0 방어훈련 이거 머냐... [4] 데뎃 (119.197) 2020.08.17 115 0 이벤맵만 하다가 하드모드 기밀채용권 꺨려고 3판돌려놧거든? [2] 븝유 2020.08.17 128 0 티켓 존버를 끝낼 신캐는 언제나오나 [9] 직사의마안 2020.08.17 220 0 벗짤은 맥심같다 [5] ㅇㅇ (80.83) 2020.08.17 649 0 저를 각등이라고 불러주시겠어요 [4] 카사라이브 2020.08.17 251 0 PVP 이제 건쉽 안쓰냐? [2] ㅇㅇ (121.165) 2020.08.17 145 0 요즘들어 음란한거 많이 나오네 [4] 오새린 2020.08.17 312 1 결국 천장침 [2] ㅇㅇ (119.195) 2020.08.17 157 0 2일남았네 [2]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17 167 0 야누스 지상으로 내려와도 공중공격 함? [1] ㅇㅇ (183.98) 2020.08.17 144 0 잘자...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7 101 0 자야지 [2] 페이커 2020.08.17 200 0 생각해보니까 유일한 패키지스킨이 린시엔이었네 [1] 에고사 2020.08.17 176 0 근대 이겜은 사람은 없는데 왤캐 짤쟁이는 많냐? [9] ㅇㅇ (182.215) 2020.08.17 250 0 근데 스킨도 그렇고 이벤도 그렇고 쓰알만 너무 챙겨준다 [7] 에고사 2020.08.17 222 0 왠지 이번에 에이미 얼터 나올거같지 않냐 [2] 에고사 2020.08.17 513 0 이겜 런칭 초반에 되게 컨셉 이상하게 잡았다고 생각했음 [5] ㅇㅇ (119.195) 2020.08.17 201 0 양하림 좋음? [6] ㅇㅇㅇ 2020.08.17 163 0 개이쁜데 은근 묻히는 애들 [3] 람네 2020.08.17 239 0 로리마리아 빨리 나와야함 ㄹㅇ ㅋㅋ [1] ㅇㅇ 2020.08.17 214 0 제발 각성 나유빈 기원 [3] ㅇㅇ (211.197) 2020.08.17 100 0 야누스 수영복 나오면 사냐? [3] ㅇㅇㅇ 2020.08.17 100 0 사실 페도라서 양하림 컷신보고 왔는데 [7] ㅇㅇ (119.195) 2020.08.17 192 0 야누스 지상에서 ㅋㅋㅋ [4] 양하림 2020.08.17 178 0 이번에 린시엔 수영복 나왓으면 좋앗을텐데 [1] 치후유 2020.08.17 81 0 쥬지윤이 빌딩 베어버린거면 각성 쥬지윤은 행성쯤은 베야하는거 아니냐 [2] umtyson 2020.08.17 421 0 ✋질문 모임 야누스 대공에서도 좋음? [7] ㅇㅇ (119.195) 2020.08.17 178 0 치아가 스킨 살까? [3] ㅇㅇ 2020.08.17 342 0 건틀렛 110 탱세팅 계장님한테 썰릴뻔했네 [2] atti 2020.08.17 189 0 니들 카사 망해간다고 유저없다고 하더니 [4] ㅇㅇ (92.38) 2020.08.17 193 0 개인적인 생각으로 쓰는 선별채용 우선순위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7 116 0 건틀렛 가브리엘 이새기는 왜 밴 안되는걸까 [5] umtyson 2020.08.17 212 0 치아가는... [2] ㅇㅇ 2020.08.17 102 0 치후유랑 [2] 양하림 2020.08.17 83 0 ✋질문 연협권 없이 육성하려면 [5] ㅇㅇ (119.195) 2020.08.17 120 1 뉴비는 대공포병 키우셈 [3] 치후유 2020.08.17 135 0 건틀렛 건틀렛 상대가 밴캐릭 꺼내서이기면 [3] 치후유 2020.08.17 154 0 다른애들 방덱보니까 뭔가 4마리씩만편성해둠 [8]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7 157 0 근데 초반 성장이 꽤 힘든듯? [5] ㅇㅇ (119.195) 2020.08.17 160 0 건틀렛 걍 각등이 안넣는게 편하다 [3] atti 2020.08.17 1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17 1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