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순위 실비아

드랍캐긴 한데 5지역에서 드랍되고 먹기도 힘듦. 

근데 있으면 대공훈련 뚫기 쉬워지고 카운터덱 메카덱 건틀렛 

안 쓰이는 데가 없는 필수캐

2 순위 엘리자베스>가은

ssr은 무조건 샤오린을 뽑고 가라는 의견도 있는데 난 초반에 전천후 딜러를 미리미리 키워놓는게 좋다고 생각함. 대공훈련 깨는 것도 도움 되고 내 개인적인 경험상으로는 공중 공격 되는 애 적으면 힘듦. 그래서 전천후 레인저 팬드랑 가은 둘 중 하나 잡고 가는데 팬드가 4코긴 해도 딜 ㅈㄴ 잘 나오고 예뻐서 더 좋다고 봄.

3순위 린시엔

사실 필수캐지만 채용에서 자주 나오기도 하고 2지역 드랍이라 우선적으로 노릴 것까지는 없는데 1,2순위랑 같이 노려볼 만한 캐릭터.


1,2,3순위를 선별채용에서 노리고 샤오린은 출석보상에서 선택하면 된다는 게 나의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