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게 어찌된 일이냐 제이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86 작성일 2020-08-17 16:48:04 https://arca.live/b/counterside/6281330 상남자의 직군 "스트라이커"가 언제부터 보지들 놀이터가 된 것이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7 16:48:24 삼바교실 2020-08-17 16:48:28 카운터오리진 2020-08-17 16:48:43 좆사기 각등이 나올때부터요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7 16:49:04 원래 근본 스커가 린시엔이자너 펼쳐보기▼ 제이크 2020-08-17 16:49:21 ㅋㅋㅋㅋ 이건 반박을 못하겟넹 펼쳐보기▼ 제이크 2020-08-17 16:49:54 내가봣을 땐 린시엔은 서포터로 바꿔야대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7 16:52:22 서윤이나 신지아도 솔직히 서포터로 바꿔야 됨 펼쳐보기▼ 치후유 2020-08-17 16:49:39 그래야 리더의 자지로 혼내주지 펼쳐보기▼ 제이크 2020-08-17 16:50:17 사실 제이크말고 머 없어 펼쳐보기▼ 000 2020-08-17 16:51:09 타이탄성애자 2020-08-17 17:15:4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발 각성 나유빈 기원 [3] ㅇㅇ (211.197) 2020.08.17 101 0 야누스 수영복 나오면 사냐? [3] ㅇㅇㅇ 2020.08.17 100 0 사실 페도라서 양하림 컷신보고 왔는데 [7] ㅇㅇ (119.195) 2020.08.17 192 0 야누스 지상에서 ㅋㅋㅋ [4] 양하림 2020.08.17 178 0 이번에 린시엔 수영복 나왓으면 좋앗을텐데 [1] 치후유 2020.08.17 81 0 쥬지윤이 빌딩 베어버린거면 각성 쥬지윤은 행성쯤은 베야하는거 아니냐 [2] umtyson 2020.08.17 421 0 ✋질문 모임 야누스 대공에서도 좋음? [7] ㅇㅇ (119.195) 2020.08.17 178 0 치아가 스킨 살까? [3] ㅇㅇ 2020.08.17 343 0 건틀렛 110 탱세팅 계장님한테 썰릴뻔했네 [2] atti 2020.08.17 189 0 니들 카사 망해간다고 유저없다고 하더니 [4] ㅇㅇ (92.38) 2020.08.17 193 0 개인적인 생각으로 쓰는 선별채용 우선순위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7 116 0 건틀렛 가브리엘 이새기는 왜 밴 안되는걸까 [5] umtyson 2020.08.17 212 0 치아가는... [2] ㅇㅇ 2020.08.17 102 0 치후유랑 [2] 양하림 2020.08.17 83 0 ✋질문 연협권 없이 육성하려면 [5] ㅇㅇ (119.195) 2020.08.17 120 1 뉴비는 대공포병 키우셈 [3] 치후유 2020.08.17 135 0 건틀렛 건틀렛 상대가 밴캐릭 꺼내서이기면 [3] 치후유 2020.08.17 154 0 다른애들 방덱보니까 뭔가 4마리씩만편성해둠 [8]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7 157 0 근데 초반 성장이 꽤 힘든듯? [5] ㅇㅇ (119.195) 2020.08.17 160 0 건틀렛 걍 각등이 안넣는게 편하다 [3] atti 2020.08.17 199 0 명중이랑 치명 셋옵 없애줬으면 ㅇㅇ 2020.08.17 94 0 오 올라왔다 [4] 헥토르 2020.08.17 163 0 이게 어찌된 일이냐 [11] 제이크 2020.08.17 186 0 신캐나오고 딜 얼마나 쌘가 알아보고 싶으면 [2] 000 2020.08.17 135 0 출발 ㄱㄱ?? [1] 데뎃 (119.197) 2020.08.17 98 0 뉴비 월정액 질렀더니 신지아? 주던데 [7] ㅇㅇ (119.195) 2020.08.17 142 0 각성캐 밴당하니 주시윤 날먹 존나하네 [3] 보름달빵 2020.08.17 131 0 만약 리플레이서 채용권 새로나오믄 어케댐? [2] 치후유 2020.08.17 74 0 이..이게뭐노 [16]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7 280 5 엘자 스킨 나오는 김에 버프해줬음 좋겠다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7 63 0 오르카 키울까 고민중이였는데. . [1] ㅇㅇ 2020.08.17 80 0 뭔가 허전하다 했다 ㅋㅋㅋ [1] ㅇㅇ 2020.08.17 143 0 엘자는 출격후 백무빙때 무적줘야댐 [3] 치후유 2020.08.17 115 0 카운터사이드 갓겜되는법 [1] ㅇㅇ (39.115) 2020.08.17 228 0 엘자 딜 미쳤는데? [9] DRX 2020.08.17 333 0 그 7도 안하는 이중 천장만 없으면 참 좋을텐데 [6] ㅇㅇ 2020.08.17 252 0 이번 여름 스킨 다산다고 하면 총얼마들지? [3] ㅇㅇda 2020.08.17 124 0 가챠겜서 옷걸이없어도 꼴리면 옷사는거임 [2] RH 2020.08.17 96 0 에델 내놔! [1] 닥터최고 2020.08.17 193 0 욕심때문에 리세 다시해야되네 [1] 데뎃데 2020.08.17 120 0 스킨 ㄹㅇ딜레마임 [3] ㅇㅇㅇ 2020.08.17 295 0 카사 시작하고 나서 조울증 생겼어 [5] 구미호미호 2020.08.17 146 0 근데 스킨판다고 캐릭 한정뽑기해주는 겜 있었나? [17] 멍멍멍 2020.08.17 204 0 오늘 오후 6시에 치나츠 스킨뜨고 낼 3번째 각성캐 공지겠네 [1] atti 2020.08.17 1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7 17: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