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스킨판다고 캐릭 한정뽑기해주는 겜 있었나? 멍멍멍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04 작성일 2020-08-17 16:20:18 https://arca.live/b/counterside/6272078 당연히 스킨 팔면 캐릭도 팔아야지 글이 많아서당연한지 알았는데여름한정 스킨 판다고 그캐릭도 같이 한정뽑기해주는 게임 있었음?그냥 따지는게 아니고 궁금해서 물어봄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ㅇㅇ (123.213) 2020-08-17 16:22:41 삭제 수정 에픽세븐 에픽패스 스킨나오면 캐릭도 같이 픽업함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6:25:38 코7은 스킨 한두개라서 카사랑 다르다고 봐야지 하지 않을까? 11개면 11개다 각각 픽업해줘야하는데 ㄷㄷ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6:23:43 다른게임도 어차피 첨 출시하고 한정뽑기 넘어가고 일반채용 넘어가면 뽑기힘든건 같읉텐데 펼쳐보기▼ ㅇㅇ (221.139) 2020-08-17 16:31:07 삭제 수정 스킨 판다고 꼭 픽업까진 하지 않던데 나나하라 지금하고 있고 지난주엔 유미했었고 에델이나 학생회 애들은 픽업한지 얼마 안 됐고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6:32:35 나도 비슷한 생각이함 근데 너말 듣고보니 지난주에 옌이랑 더미팔고 지금또 파는것도 좀 그럼 펼쳐보기▼ ㅇㅇ 2020-08-17 16:32:06 그런 겜 별로 없긴 하지 해도 새로나온 애들 일부만 해주고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6:33:55 내가해본겜에선 뉴비가 캐릭없으면 안사거나 존나꼴리면 옷사놓고 옷걸이 기다리거나 햇거든 근데 카사가 지금 워낙 평이나 우저수가안좋다보니,, 펼쳐보기▼ ㅇㅇ 2020-08-17 16:35:11 나도 지금까지 해본 겜들 다 그랬는데 스비갤 시절에 자꾸 그런 소리 하던 거 남아서 그런듯? 펼쳐보기▼ 카사라이브 2020-08-17 16:58:49 벽람이 신캐랑 스킨 맞춰서 잘 나오긴 함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7:09:17 내가 그겜생각하면서 글썼는데 거긴 더심함 복각 캐릭은 1년에 한번 하는데 그때 못먹은 캐릭 스킨나오면 옷걸이 1년 기다려야함 펼쳐보기▼ 카사라이브 2020-08-17 17:10:35 캐릭 존나게 찍어내는겜이 코레겜 전통이라서 복각은 손빠는게 배박겜부터 이어져오던 전통임 ㅋㅋ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7:12:26 그래서 그겜할땐 한정캐릭없어서 스킨 못사는거 왜안파냐고 생각하기보단 그냥 포기했었음ㅇㅇ 펼쳐보기▼ 카사라이브 2020-08-17 17:13:12 그래도 스킨 구매충이 대부분 오픈부터 하는놈들이라서 신캐랑 같이 내니까 매출은 잘나옴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7:15:06 벽은 오직 스킨만 보고하는겜이니ㅇㅇ퀄도 좋고 뭐 아무튼 유저가 없으니까 뉴비들이 소중하고 말들어줘야하는것도 맞지 겜이 잘나갓으면 뉴비가 옷걸이 없다고 하면 반박엄청햇겜ㄷ지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7:13:33 그리고 카사도 따지고보면 지금파는 스킨들 대부분 한달전에 복각하거나 새로나온 캐릭터들임ㅇㅇ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17 19:36:03 라오는 스킨나온다고 캐릭터를 그냥 주잖아 펼쳐보기▼ 요일 2020-08-17 23:19:50 정확히 이 문제가 픽업을 해줘도 내가 원하는 픽업캐가 안나옴 또 쓰알 확률이 체감상 ㅈㄴ 내려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명중이랑 치명 셋옵 없애줬으면 ㅇㅇ 2020.08.17 94 0 오 올라왔다 [4] 헥토르 2020.08.17 164 0 이게 어찌된 일이냐 [11] 제이크 2020.08.17 187 0 신캐나오고 딜 얼마나 쌘가 알아보고 싶으면 [2] 000 2020.08.17 135 0 출발 ㄱㄱ?? [1] 데뎃 (119.197) 2020.08.17 98 0 뉴비 월정액 질렀더니 신지아? 주던데 [7] ㅇㅇ (119.195) 2020.08.17 143 0 각성캐 밴당하니 주시윤 날먹 존나하네 [3] 보름달빵 2020.08.17 132 0 만약 리플레이서 채용권 새로나오믄 어케댐? [2] 치후유 2020.08.17 75 0 이..이게뭐노 [16]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7 280 5 엘자 스킨 나오는 김에 버프해줬음 좋겠다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7 64 0 오르카 키울까 고민중이였는데. . [1] ㅇㅇ 2020.08.17 81 0 뭔가 허전하다 했다 ㅋㅋㅋ [1] ㅇㅇ 2020.08.17 143 0 엘자는 출격후 백무빙때 무적줘야댐 [3] 치후유 2020.08.17 116 0 카운터사이드 갓겜되는법 [1] ㅇㅇ (39.115) 2020.08.17 228 0 엘자 딜 미쳤는데? [9] DRX 2020.08.17 333 0 그 7도 안하는 이중 천장만 없으면 참 좋을텐데 [6] ㅇㅇ 2020.08.17 252 0 이번 여름 스킨 다산다고 하면 총얼마들지? [3] ㅇㅇda 2020.08.17 125 0 가챠겜서 옷걸이없어도 꼴리면 옷사는거임 [2] RH 2020.08.17 96 0 에델 내놔! [1] 닥터최고 2020.08.17 194 0 욕심때문에 리세 다시해야되네 [1] 데뎃데 2020.08.17 120 0 스킨 ㄹㅇ딜레마임 [3] ㅇㅇㅇ 2020.08.17 295 0 카사 시작하고 나서 조울증 생겼어 [5] 구미호미호 2020.08.17 146 0 근데 스킨판다고 캐릭 한정뽑기해주는 겜 있었나? [17] 멍멍멍 2020.08.17 204 0 오늘 오후 6시에 치나츠 스킨뜨고 낼 3번째 각성캐 공지겠네 [1] atti 2020.08.17 122 0 건틀렛 각힐 그냥 쓰는게낫네 [2] 보름달빵 2020.08.17 167 0 2.0 바뀌고나서 수시는 동시픽업 한적 없었나 ㅇㅇ (124.54) 2020.08.17 33 0 확실히 융합이 ㅈ같긴한데 [1] 치후유 2020.08.17 80 0 시발ㅋㅋ [4] 제이크 2020.08.17 145 0 이건 뭔가 천박해보이지가 않네ㅋㅋㅋ [3] ㅇㅇ (124.54) 2020.08.17 2193 0 2.0으로 나와서 [4] ㅇㅇ (124.54) 2020.08.17 117 0 뉴 오하요!~ 뉸 곤니치와! [5] ㅇㅇ 2020.08.17 110 -3 카사 나온지 반년 밖에 안됐더라 [2] ㅇㅇ (194.5) 2020.08.17 112 0 이겜은 누패없음? [8] ㅁㅁㅁ 2020.08.17 612 0 아까 써놓고 이새끼들 수영복 픽업 안하는거 존나 이상하네 [4] 구미호미호 2020.08.17 145 0 포럼 구경가봤는데 애들이 화가 많네... [5] ㅇㅇㅇ 2020.08.17 206 0 분탕넘들 카사 욕할 때 가장마니 하는 선동 [7] 치후유 2020.08.17 153 0 제발 그림자전당만 멀쩡하게 [5] ㅇㅇ (124.54) 2020.08.17 116 0 자기 직전에 다이브 두개 뜨는거 실화냐고 [3] 곽두철 2020.08.17 112 0 요즘 내가 매카닉 상대하는 방법 [3] 멍멍멍 2020.08.17 115 0 보면 기분 좋은짤 [6] 킹스짱 2020.08.17 203 0 수영복젖팔이가 확실히 먹힘 [2] ㅇㅇㅇ 2020.08.17 32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7 16: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