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르카 키울까 고민중이였는데. .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0 작성일 2020-08-17 16:42:45 https://arca.live/b/counterside/6279334 얘도 언젠가 각성 나올꺼 같아서 그냥 존버 해야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7 16:43:38 카운터케이스 채우려면 키우는데 아니면 굳이 안 키워도 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110 탱세팅 계장님한테 썰릴뻔했네 [2] atti 2020.08.17 189 0 니들 카사 망해간다고 유저없다고 하더니 [4] ㅇㅇ (92.38) 2020.08.17 193 0 개인적인 생각으로 쓰는 선별채용 우선순위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7 117 0 건틀렛 가브리엘 이새기는 왜 밴 안되는걸까 [5] umtyson 2020.08.17 212 0 치아가는... [2] ㅇㅇ 2020.08.17 102 0 치후유랑 [2] 양하림 2020.08.17 83 0 ✋질문 연협권 없이 육성하려면 [5] ㅇㅇ (119.195) 2020.08.17 120 1 뉴비는 대공포병 키우셈 [3] 치후유 2020.08.17 135 0 건틀렛 건틀렛 상대가 밴캐릭 꺼내서이기면 [3] 치후유 2020.08.17 154 0 다른애들 방덱보니까 뭔가 4마리씩만편성해둠 [8]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7 157 0 근데 초반 성장이 꽤 힘든듯? [5] ㅇㅇ (119.195) 2020.08.17 160 0 건틀렛 걍 각등이 안넣는게 편하다 [3] atti 2020.08.17 199 0 명중이랑 치명 셋옵 없애줬으면 ㅇㅇ 2020.08.17 94 0 오 올라왔다 [4] 헥토르 2020.08.17 164 0 이게 어찌된 일이냐 [11] 제이크 2020.08.17 187 0 신캐나오고 딜 얼마나 쌘가 알아보고 싶으면 [2] 000 2020.08.17 135 0 출발 ㄱㄱ?? [1] 데뎃 (119.197) 2020.08.17 98 0 뉴비 월정액 질렀더니 신지아? 주던데 [7] ㅇㅇ (119.195) 2020.08.17 143 0 각성캐 밴당하니 주시윤 날먹 존나하네 [3] 보름달빵 2020.08.17 131 0 만약 리플레이서 채용권 새로나오믄 어케댐? [2] 치후유 2020.08.17 75 0 이..이게뭐노 [16]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7 280 5 엘자 스킨 나오는 김에 버프해줬음 좋겠다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7 63 0 오르카 키울까 고민중이였는데. . [1] ㅇㅇ 2020.08.17 80 0 뭔가 허전하다 했다 ㅋㅋㅋ [1] ㅇㅇ 2020.08.17 143 0 엘자는 출격후 백무빙때 무적줘야댐 [3] 치후유 2020.08.17 116 0 카운터사이드 갓겜되는법 [1] ㅇㅇ (39.115) 2020.08.17 228 0 엘자 딜 미쳤는데? [9] DRX 2020.08.17 333 0 그 7도 안하는 이중 천장만 없으면 참 좋을텐데 [6] ㅇㅇ 2020.08.17 252 0 이번 여름 스킨 다산다고 하면 총얼마들지? [3] ㅇㅇda 2020.08.17 125 0 가챠겜서 옷걸이없어도 꼴리면 옷사는거임 [2] RH 2020.08.17 96 0 에델 내놔! [1] 닥터최고 2020.08.17 193 0 욕심때문에 리세 다시해야되네 [1] 데뎃데 2020.08.17 120 0 스킨 ㄹㅇ딜레마임 [3] ㅇㅇㅇ 2020.08.17 295 0 카사 시작하고 나서 조울증 생겼어 [5] 구미호미호 2020.08.17 146 0 근데 스킨판다고 캐릭 한정뽑기해주는 겜 있었나? [17] 멍멍멍 2020.08.17 204 0 오늘 오후 6시에 치나츠 스킨뜨고 낼 3번째 각성캐 공지겠네 [1] atti 2020.08.17 122 0 건틀렛 각힐 그냥 쓰는게낫네 [2] 보름달빵 2020.08.17 166 0 2.0 바뀌고나서 수시는 동시픽업 한적 없었나 ㅇㅇ (124.54) 2020.08.17 33 0 확실히 융합이 ㅈ같긴한데 [1] 치후유 2020.08.17 79 0 시발ㅋㅋ [4] 제이크 2020.08.17 144 0 이건 뭔가 천박해보이지가 않네ㅋㅋㅋ [3] ㅇㅇ (124.54) 2020.08.17 2192 0 2.0으로 나와서 [4] ㅇㅇ (124.54) 2020.08.17 116 0 뉴 오하요!~ 뉸 곤니치와! [5] ㅇㅇ 2020.08.17 110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7 17: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