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럼 로자리아랑 같이 따먹으면 되겠노ㅋㅋㅋ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그럼 에델도 마왕인거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95
작성일
댓글
[5]
ㅇㅇ
닥터최고
ㅇㅇ
닥터최고
카사라이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하나도 선택 안하면 3만골드 주는거임?
[4]
125
0
드디어 하나 떴노
[4]
153
0
3일차 SSR권 깐다
[12]
156
0
로자리아 등장시간이랑 특수기 발동 시간좀 줄었으면 좋겟다
[2]
90
0
55..
[5]
110
0
초회오토 언제 해준대?
[5]
134
0
정상에 올라버렸다
[7]
165
0
분명 첫제조함선 엔터로해야지 했는데
[10]
139
0
ㅋㅋㅋㅋㅋㅋㅋ
[10]
192
4
이지수는 진짜 그냥 6코케릭같음
[6]
250
0
공략
[7.6MB]조호진 패시브 버그
[2]
362
3
랜덤쓰알권에서 얘 나왔는데 좋은거임?
[7]
217
0
앨런 귀엽네
144
0
포드만드는게 맞겟지?
[2]
160
0
장비 정리하는데 한시간걸리네
[1]
83
0
건틀렛
아 시바 전략전 엔터프라이즈인줄 알았네
[1]
132
0
건틀렛
같은놈이랑 4번싸워서 2승함 ㅋㅋㅋ
130
0
근데 미니케릭 이거 해상도가 조금 낮지아늠?
[1]
201
0
뭐지 갓흥겜인가
147
0
아 근데 에델이랑 로자리아가 같은 마왕이라니
[2]
216
0
양심고백)나 이겜 하면서 천장 첨쳐봄
[1]
152
-1
채용권 ㅈㄴ수급안되는거같은데
[5]
195
0
아 그럼 에델도 마왕인거임?
[5]
195
0
지수눈나 보조장비 명중 / 회피 뭐낌?
[3]
176
0
건틀렛
전략전도 니가와 잘 먹히네
178
0
여기 광고 존나 잘만드네
[3]
237
0
1뽑 유미나 기만간다
[2]
170
1
에델 스킨 보니까 못뽑은게 꼽다
[3]
205
0
결국 다시 각등이 꺼냄...
[2]
164
0
얼리카붕이 기상
[2]
91
0
야누스 냇는데 적공중 없으면 어케?
[2]
112
0
건틀렛
후 링컨으로 건틀렛 안정화 헀다
133
0
얘네 수영복때문에 나나하라 픽업 한건가
[3]
237
0
전장있으니깐 셋옵맞추기더힘드네
[3]
167
0
방어훈련 이거 머냐...
[4]
114
0
이벤맵만 하다가 하드모드 기밀채용권 꺨려고 3판돌려놧거든?
[2]
127
0
티켓 존버를 끝낼 신캐는 언제나오나
[9]
220
0
벗짤은 맥심같다
[5]
649
0
저를 각등이라고 불러주시겠어요
[4]
251
0
PVP 이제 건쉽 안쓰냐?
[2]
145
0
요즘들어 음란한거 많이 나오네
[4]
312
1
결국 천장침
[2]
157
0
2일남았네
[2]
166
0
야누스 지상으로 내려와도 공중공격 함?
[1]
14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