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장비 정리하는데 한시간걸리네 시루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2 작성일 2020-08-17 21:57:58 https://arca.live/b/counterside/6366384 그와중에 세트가 몇개 안맞는거 보니ㅈ망겜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힐데 2020-08-17 22:14:1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뽑아왓서요 [6] ㅇㅇ (14.42) 2020.08.17 151 0 건틀렛 야누스에 빠지는 과정 [5] 서폿아리 2020.08.17 224 0 별거 할거 없는데 [3] 야생마상훈쨩 2020.08.17 195 0 겜 존나게 하기 싫다 [6] 야생마상훈쨩 2020.08.17 180 0 아 글구보니 이벤 상점 다 털어서 이벤안가도되네 [9] 꿀때지 2020.08.17 144 0 야누스인가 야놀자인가 그렇게 좋음? [6] ㅇㅇ (14.42) 2020.08.17 137 0 뉴디트 ㄹㅇ 만들고싶은데 [3] 꿀때지 2020.08.17 111 0 링컨키우면 대공 잘쑤심? [16] ㅇㅇㅇ 2020.08.17 161 0 이번 각성 남케였으면 좋겠음 [4] 서폿아리 2020.08.17 130 0 이거 하나도 선택 안하면 3만골드 주는거임? [4] 차단왕블로킹 2020.08.17 124 0 드디어 하나 떴노 [4] ㅇㅇ (121.135) 2020.08.17 152 0 3일차 SSR권 깐다 [12] ㅇㅇ (14.42) 2020.08.17 156 0 로자리아 등장시간이랑 특수기 발동 시간좀 줄었으면 좋겟다 [2] 곽두철 2020.08.17 90 0 55.. [5] 람네 2020.08.17 110 0 초회오토 언제 해준대? [5] 차단왕블로킹 2020.08.17 134 0 정상에 올라버렸다 [7] 람네 2020.08.17 165 0 분명 첫제조함선 엔터로해야지 했는데 [10] 깐프엘 2020.08.17 139 0 ㅋㅋㅋㅋㅋㅋㅋ [10] 카르텔잔당 2020.08.17 192 4 이지수는 진짜 그냥 6코케릭같음 [6] 닝기루 2020.08.17 250 0 공략 [7.6MB]조호진 패시브 버그 [2] 74 2020.08.17 362 3 랜덤쓰알권에서 얘 나왔는데 좋은거임? [7] 차단왕블로킹 2020.08.17 217 0 앨런 귀엽네 eee 2020.08.17 144 0 포드만드는게 맞겟지? [2]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08.17 159 0 장비 정리하는데 한시간걸리네 [1] 시루룬 2020.08.17 83 0 건틀렛 아 시바 전략전 엔터프라이즈인줄 알았네 [1] 닝기루 2020.08.17 132 0 건틀렛 같은놈이랑 4번싸워서 2승함 ㅋㅋㅋ 닝기루 2020.08.17 129 0 근데 미니케릭 이거 해상도가 조금 낮지아늠? [1] 닝기루 2020.08.17 201 0 뭐지 갓흥겜인가 ㅇㅇ 2020.08.17 146 0 아 근데 에델이랑 로자리아가 같은 마왕이라니 [2] 닥터최고 2020.08.17 216 0 양심고백)나 이겜 하면서 천장 첨쳐봄 [1] ㅇㅇ (121.135) 2020.08.17 151 -1 채용권 ㅈㄴ수급안되는거같은데 [5] ㅇㅇ (123.213) 2020.08.17 195 0 아 그럼 에델도 마왕인거임? [5] 닥터최고 2020.08.17 195 0 지수눈나 보조장비 명중 / 회피 뭐낌? [3] 베루 2020.08.17 176 0 건틀렛 전략전도 니가와 잘 먹히네 페이커 2020.08.17 178 0 여기 광고 존나 잘만드네 [3] 월클조작단 2020.08.17 237 0 1뽑 유미나 기만간다 [2] 븝유 2020.08.17 170 1 에델 스킨 보니까 못뽑은게 꼽다 [3] 베루 2020.08.17 205 0 결국 다시 각등이 꺼냄... [2] ㅇㅇ 2020.08.17 164 0 얼리카붕이 기상 [2] 웃는삼류 2020.08.17 91 0 야누스 냇는데 적공중 없으면 어케? [2] 븝유 2020.08.17 112 0 건틀렛 후 링컨으로 건틀렛 안정화 헀다 ㅇㅇ (183.105) 2020.08.17 133 0 얘네 수영복때문에 나나하라 픽업 한건가 [3] 닥터최고 2020.08.17 236 0 전장있으니깐 셋옵맞추기더힘드네 [3] ㅇㅇ (58.237) 2020.08.17 166 0 방어훈련 이거 머냐... [4] 데뎃 (119.197) 2020.08.17 1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7 23: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