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들이 플레이 더럽게 한 것도 아니고 인종차별적 언행을 한 것도 아니고 걍 최선을 다한거지. 그리고 가나 감독이 손흥민 유소년 시절에 코칭한걸로 알고 있는데 경기 끝나자마자 손흥민 위로하더만 물론 옆에서 사직찍던 새끼는 눈치 밥말아 먹은건 맞지만 걍 ㅅㅂ 마지막 코너킥 안주고 경기끝낸 양키 슨판샠기가 젤 문제임.
얘네들이 플레이 더럽게 한 것도 아니고 인종차별적 언행을 한 것도 아니고 걍 최선을 다한거지. 그리고 가나 감독이 손흥민 유소년 시절에 코칭한걸로 알고 있는데 경기 끝나자마자 손흥민 위로하더만 물론 옆에서 사직찍던 새끼는 눈치 밥말아 먹은건 맞지만 걍 ㅅㅂ 마지막 코너킥 안주고 경기끝낸 양키 슨판샠기가 젤 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