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근데 이병인데 총맞고 죽은건 너무 안타깝네 로자리아오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0 작성일 2022-11-28 15:38:38 https://arca.live/b/counterside/64059688 자살이던 타살이던 진짜 그냥 너무 안타깝다그 부모님들 억장은 얼마나 무너질까 싶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매스커레이드 2022-11-28 15:38:57 *수정됨 에초에 2인 1조 근무 아님? ㄹㅇ 이상하단말이지 펼쳐보기▼ 로자리아오너 2022-11-28 15:42:09 그러게 혼자 근무 안세울텐데 존나 수상하네 펼쳐보기▼ 엄준식푸드 2022-11-28 15:39:41 진짜 군대에서 죽을일 많이 생겨도 도대체 총으로 죽은건 뭐지 싶은데 펼쳐보기▼ Asu 2022-11-28 15:41:08 보통 2인1조 근무아닌가 총상인데 원인도 모른다는게 펼쳐보기▼ 로자리아오너 2022-11-28 15:41:33 또 씨발 일 덮으려고 쉬쉬하나 설마 펼쳐보기▼ ㅁㄴㅁㅇㄹㄷ 2022-11-28 15:41:32 무슨일임?? 펼쳐보기▼ 로자리아오너 2022-11-28 15:41:54 https://arca.live/b/counterside/64057344 펼쳐보기▼ ㅁㄴㅁㅇㄹㄷ 2022-11-28 15:42:38 이게 말이되는일인가..? 펼쳐보기▼ Asu 2022-11-28 15:41:55 인제 모 부대에서 이병 총상으로 숨진채 발견됐대 펼쳐보기▼ 케르 2022-11-28 15:54:56 어째 이병이 저래됐데 뭐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확률조작 저건 진짜 위험한거 아닌가 [17] 나비꽃 2022.11.28 222 1 내 생각인데 니케는 사라져야 하는 게임이다. [3] 서다빜무 2022.11.28 103 0 다이브 50층 난이도 왜이리 올랐냐... [3] Lacia 2022.11.28 79 1 횬타이게이야.. [9] purple 2022.11.28 106 0 대한민국의 패배로 책임지고 주딱 내려놓겠습니다 [5] 아마나 2022.11.28 106 0 근데 AGF카사 이벤트일정은 언제나옴? [2] 야에미코남편 2022.11.28 69 0 오늘은 딱히 깜둥이 까고 싶진않음... [4] ㅇㅇ (121.177) 2022.11.28 121 7 역시 가슴 큰 겜은 조심해야대 [6] TLCrow 2022.11.28 105 0 재무장까지 앞으로 융핵 30개 [8] Midnight 2022.11.28 82 1 1일1마리아 [2] skdfnms 2022.11.28 52 0 치킨 레이스 견로 2022.11.28 33 0 듣기론 승점 딸리면 못올라간드마 [4] 구마고 2022.11.28 76 0 근데 니케 저럴거 알지 않았음? [9] 신화 2022.11.28 150 1 총기오발 아니면 뭐임? [7] 르티 2022.11.28 83 0 2대 3으로 끝났구나 [3] 구마고 2022.11.28 50 0 소울우커도 그렇고 [6] 여린 2022.11.28 133 0 근데 어쩜 데차때 버릇 못 버리고 [4] ㅇㅇ 2022.11.28 86 1 니케 그냥 개웃기네 [6] 당기 2022.11.28 125 2 오늘따라 그립습니다 [5] 야에미코남편 2022.11.28 125 0 아무리 생각해도 [4] 뿝뿌룽 2022.11.28 67 0 근데 이거 재미있나? [19] CENA 2022.11.28 143 0 제일 좆된새끼 [5] 뭐요왜요 2022.11.28 159 4 니케 확률조작도터졋네 [5] 여린 2022.11.28 151 1 아 근데 이병인데 총맞고 죽은건 너무 안타깝네 [10] 로자리아오너 2022.11.28 170 0 손박대전 종결 [3] dwsss 2022.11.28 121 0 노예 1519291호 넌 틀렸어! 로하림 2022.11.28 35 0 부두술 땜에 우리나라가 졌다고? [1] 무지성 2022.11.28 86 2 베라 권한없음은 뭐노 [2] ㅇㅇ 2022.11.28 94 0 올리비에 박 한테 납치감금 착정 당하고싶다 [4] 폭딸 2022.11.28 150 0 이거 나만 이러나 [5] Midnight 2022.11.28 111 0 2:2까지 진짜 좋았는데 [4] 아헹 2022.11.28 88 0 총근데 북한에서쏜거면 좆된거같은데 [7] 여린 2022.11.28 179 0 상식 또 한번 패배했노 [17] 클러스트 2022.11.28 214 2 깜둥이<< 사람아님 [7] 여린 2022.11.28 121 0 ✋질문 메카덱vs솔져덱 다음덱 머할까 피우이 2022.11.28 49 0 아니 저거 진짜 북한에서 쏜거아니냐? [4] 쌕쌕 2022.11.28 126 0 우리 4년 기다려야겠지? [1] 서다빜무 2022.11.28 28 0 그래도이강인크로스는레전드였다 [3] 아마나 2022.11.28 70 0 실시간 나무위키 상태 무지성 2022.11.28 108 2 무도는 뭐만하면 나오는게 ㄹㅇ 웃김ㅋㅋ 미나링링 2022.11.28 80 2 ㅋㅋㅋ니거새끼 지랄낫노 [10] 여린 2022.11.28 234 0 짱깨는 48개국되도 못나옴ㅋㅋㅋ 도라팡 2022.11.28 38 0 오늘 질수밖에 없었네.. [4] 람네 2022.11.28 166 5 이번에 심판운 왜케 없냐 뿝뿌룽 2022.11.28 33 0 얘 진짜 잘했으면 개추ㅋㅋ [3] 대학원생카붕쿤 2022.11.28 15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1-28 15: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