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 버퍼 데려왔었노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 질수밖에 없었네..
추천
5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65
작성일
댓글
[4]
로자리아오너
양한솔
Lv130에이브러햄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무리 생각해도
[4]
67
0
근데 이거 재미있나?
[19]
143
0
제일 좆된새끼
[5]
158
4
니케 확률조작도터졋네
[5]
151
1
아 근데 이병인데 총맞고 죽은건 너무 안타깝네
[10]
170
0
손박대전 종결
[3]
120
0
노예 1519291호 넌 틀렸어!
34
0
부두술 땜에 우리나라가 졌다고?
[1]
85
2
베라 권한없음은 뭐노
[2]
93
0
올리비에 박 한테 납치감금 착정 당하고싶다
[4]
150
0
이거 나만 이러나
[5]
111
0
2:2까지 진짜 좋았는데
[4]
88
0
총근데 북한에서쏜거면 좆된거같은데
[7]
179
0
상식 또 한번 패배했노
[17]
213
2
깜둥이<< 사람아님
[7]
121
0
✋질문
메카덱vs솔져덱 다음덱 머할까
48
0
아니 저거 진짜 북한에서 쏜거아니냐?
[4]
126
0
우리 4년 기다려야겠지?
[1]
27
0
그래도이강인크로스는레전드였다
[3]
70
0
실시간 나무위키 상태
108
2
무도는 뭐만하면 나오는게 ㄹㅇ 웃김ㅋㅋ
80
2
ㅋㅋㅋ니거새끼 지랄낫노
[10]
233
0
짱깨는 48개국되도 못나옴ㅋㅋㅋ
37
0
오늘 질수밖에 없었네..
[4]
165
5
이번에 심판운 왜케 없냐
32
0
얘 진짜 잘했으면 개추ㅋㅋ
[3]
149
1
중국은 좀 의외네
[16]
191
0
플레티넘옳라오니까 전투력낮은애들 많이보이네
[2]
52
0
근데 지금 월드컵 유럽애들이 ㄹㅇ 억울할듯
[2]
115
0
66렙 찍었음 ㅎㅎ
[6]
68
1
근데 요즘 티비 광고는 사람 불쾌하게 하는게 목표 중 하나임?
[8]
157
0
옛날에 한번 카챈 얼린적이 있었지
44
0
남의 게임 욕할처지는 아니긴한데
[11]
254
6
전방경계근무서다 총맞은건
[10]
157
0
레플리카 패키지 2개있는데
[4]
187
2
우리나라 16강 경우의 수가 뭐임?
[8]
204
0
아니 솔직히 선수들이 쌍욕먹을정도로 못해서 진게 아니라서 빡치네?
[4]
112
0
카사도 불매운동이 있었나?
[3]
97
0
그래도 다음 월드컵부턴 룰 바뀌는데 올라갈 수 있겠지?
[6]
82
0
오늘따라 너무 보고싶어요
[3]
76
0
거 축구 다들 버라이어티하게 조졌네
31
0
창작
오물오물하는 네퀴
[45]
1623
72
이새끼들이 가나 더 조져놨어야됐으면 개추
62
5
이터 패키지 효율 좋은 거 있음?
[8]
1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