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부턴 48개국이 각조 3팀씩 16개조로 한 조당 2팀씩 올라가서 32강부터 토너먼트한다던데 설마 여기서도 떨어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떨어질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