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서야 하드 6-1 풀오토 가능해져서 있는 이터 다 꼴아박았는데 반 정도 모임


성능캐면 명함이라도 따두려고 이터 사려고 하는데

패키지 효율 좋은 거 있음?

(일일 50쿼츠, 75쿼츠짜리는 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