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 뒤에서 전전후 포격 갈구다 피달면 주포랑 미사일통 변해서 팔달리고 정면 쿵쿵거리면서 달려오는거 생각해봐라

아라크네년들은 딱총 오지게쏘다가 갑자기 스커징마냥 후열자폭하고 발리스타 타워에서 갑자기 2차 변신해서 스나로 쏘는거 생각해보셈 시발 스카이넷의 지구종말물 아니냐?


건쉽새끼가 이동하는 디펜더라 생각해보셈ㅋㅋㅋㅋㅋ


에이힐빨로 버티는 새끼들이 야누스마냥 힐 좆까고 공격적이였다면 씹공포물이었을듯



자다가 구관총 2코에 좆썰트 마냥 3마리 나오는 상상해서 대가리 정지온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