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포도 종이쪼가리되고 이상한 가챠 티켓 생겼네..... 달라지겠다고 개노 올리더니 몇 달 지났는데 더 심해지냐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발 복귀해도 되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377
작성일
댓글
[13]
ㅇㅇ (119.202)
삭제
수정
푸별
ㅇㅇ (119.149)
삭제
수정
냥냥하다
푸별
ㅇㅇ (106.101)
삭제
수정
ㅇㅇ (119.202)
삭제
수정
ㅇㅇ (119.202)
삭제
수정
엘빅이
000
한펭
람네
베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치나츠 핑크수영복이네
[1]
223
0
복귀하는사람들 1.0시절 생각하고 무,소과금 올컬렉 생각하면 못한다..
[1]
148
0
아기카붕이 월정액이 좋은건 알겠음
[8]
137
0
융합도 첨 나올때는 돈독 올라서 내는거네 했음
[11]
157
0
에델 스킨 지식의 파편애들도 바뀌려나?
[3]
94
0
복귀유저들 좀 보이는데 예전생각하면 못함
143
0
죽는다
[2]
97
0
수영복 담달에 사야하는데 기다리기 힘들다
[1]
64
0
아패리세 대가리깨지고 폰꺼냈다
[3]
86
0
이거 코레겜이긴 했나?
[6]
143
0
오늘의 카사 잡지식
[2]
115
0
✋질문
복귀충인데 이제 겜좀 바뀜?
[16]
210
0
도미닉 스킨
[3]
108
0
금태야 이번 한 번 봐준 거는 알지?
[3]
163
0
아까 아이언맨같은 캐릭 없냐고 물었던 뉴비 봐라
[5]
304
1
우한린 수영복 안낸건 좀 의외긴하네
[3]
230
0
뉴비 카사 잘되게해주세요
[7]
85
0
각성캐 성능이 넘사인가요?
[12]
159
0
애기 카붕이 기상
[8]
120
0
다음 각성캐 뭐나올까
[4]
218
0
지금 유미나 카운터 등급 S인가
[5]
334
0
이겜 아이패드로 리세해도 무방하지?
[7]
112
0
이거 가챠는 굳이 안해도됨?
[4]
125
0
시발 복귀해도 되냐
[13]
377
0
각성캐가 씹사기임?
[3]
136
0
잔다르크 얼터 어디갔냐고 아 ㅋㅋ
[13]
684
1
이번주 스킨 뭐 살꺼임?
[11]
140
0
각성 유미나 확정채용까지 50회 남음
[10]
168
0
건 요즘 애들이 빨리 안끝내
[1]
120
0
여기 막 아이언맨 같이 좆간지 슈트 뒤집어 쓴캐 없음?
[12]
182
0
책임지고 분탕쳐본다
[2]
167
0
카붕이들이 다시하라해서 이렇게나왔는데 ㄱ?
[9]
116
0
선별채용이걸로시작하면됨?
[4]
305
0
야누스컨셉으로 메카 나왔으면 공포물아니냐
93
0
광고 보다가 대회있는거 봤다
[3]
133
0
이번주 건은 포만 빼야겠다
[4]
103
0
메인 그냥 3메달 상관없이 꺠야겟네
[4]
86
0
얘드라 그거 알고있었니?
[2]
83
0
10만 지르면
[5]
128
0
돌고래 상점 끝
[2]
193
0
구독자 500달성
[3]
88
1
이 누나.. 왤케 꼴림..
[5]
394
0
에델 솔져덱한테 진짜 재앙이네
[2]
133
0
카사 이디스 흔들리는 짤 안된다면서 또 올라왔노
[6]
196
0
이거뭐냐 다운되는거임?
[1]
1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