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복귀하라고 좋은말만해주지만


나도 많이 복귀해서 유저수 많아지면좋지만


또 복귀했다가 욕만 먹고 인식더안좋아지고 접을까봐


미리 이야기함


1.0에서 2.0뽑기 가차겜 되고 그게 싫어서 접었으면

솔직히 달라진거없고

오히려 각성캐릭 천장 대략 40정도 써야함

퀘스트로 홍어 뽑기는 가능하긴함 

천장 스택 이월도 되고


하지만 전보다 스킨도 많이나오고 퀄 씹ㅅㅌㅊ고

지금복귀하면 한정 스킨 다 구입가능함

기간 지나고 복귀하면  비키니 스킨복각때까지 못삼


굳이 건틀 안할껀 아니면 월정액만 넣고 꼴리는 스킨사면서

행복 카사 가능하고

예전보다 금태 분탕도 덜치고

bm도 이제 다른겜이랑 비슷하고 


뭐 그렇다 ㅇㅇ10월까지 계속 새로운 컨텐츠도 나오니

복귀할사람은 복귀해도 크게 후회 안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