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친구소대 빌려서 써보면 진짜 돈때려박고싶어짐 ㅇㅇ (112.16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8 작성일 2020-08-18 05:08:05 https://arca.live/b/counterside/6428955 쓰알 스알 가득가득한거 존나세서 그냥 지역 밀어버리는데존나 부러워서 배아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gkdhkdhk 2020-08-18 05:08:52 페이커 2020-08-18 05:09:02 1.0 천룡인의 힘이다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08-18 05:09:28 BlackDwarf 2020-08-18 05:09:29 나도 계속하다보면 그렇게 될거임 펼쳐보기▼ 000 2020-08-18 05:09:51 푸별 2020-08-18 05:10:10 6개월해서 채용한게 몇천개인데 당연한듯 펼쳐보기▼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18 05:12:16 1.0 의 힘을 맛보아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넥슨겜인거 이제 봤네 [3] 데뎃 (119.197) 2020.08.18 162 0 함선이동화면에서 자기함선을 꼬라박으라는건 어떻게하는거야 [5] ㅇo 2020.08.18 126 0 스킨 사고싶은데 옷걸이가 없음 [7] ㅇㅇ (112.163) 2020.08.18 184 0 주간 기밀채용 매주사냐? [10] C6H8O6 2020.08.18 216 0 뉴비 건포 사용처말인데 [8] ㅇㅇㅇ 2020.08.18 128 0 스비도 여기 보고있던것같던데 [5] 람네 2020.08.18 161 0 지부 컨텐츠 건드리지 않았었으면 어땠을려나 [2] 에고사 2020.08.18 112 0 늒네 리세 이륙한다!! [5] ㅇㅇ 2020.08.18 134 0 카사가 "이론상" 혜잔데 [3] ㅇㅇ (175.223) 2020.08.18 134 0 건틀렛 각등이 밴쳐먹었는데도 왤캐만ㄶ이씀 [3] ㄱㄴㅇㄹㅁ 2020.08.18 105 0 유저수 생각하면 카사갤 살리긴 해야되는데 [9] ㅇㅇ (223.39) 2020.08.18 290 0 ✋질문 뉴비 더돌려?? [3] 점남충 2020.08.18 106 0 도감 100퍼아니면 짜증남 [9] BlackDwarf 2020.08.18 167 0 아기카붕이 스킨샀다 [5] ㅇㅇ (112.222) 2020.08.18 411 0 1.0얘기는 많이 들어가지고 [4] ㅇㅇㅇ 2020.08.18 116 0 건틀렛 이디스 없으니까 6300에서 5800까지 떨어졌다 [4] 보름달빵 2020.08.18 147 0 메달작 한꺼번에 안깨두 됨 갓겜충아님 2020.08.18 96 0 카사는 점심접속보상같은거 없음? [7] ㅇㅇ (220.81) 2020.08.18 156 0 아 이거 슬슬 이터니움이 모자라네 [3] ㅇㅇ (112.163) 2020.08.18 106 0 이거 어떻게 삼 [5] ㅇㅇ (112.222) 2020.08.18 131 0 협력사모집 어이 너 내 동료가 되어라 [5] 차단왕블로킹 2020.08.18 165 0 각미나 그냥 뽑는게 좋을까? [4] ㅇㅇ (59.22) 2020.08.18 82 0 아니 시발 선제공격 조건이 뭔데 시발 좆같네 아 [8] ㅇo 2020.08.18 357 0 친구소대 빌려서 써보면 진짜 돈때려박고싶어짐 [7] ㅇㅇ (112.163) 2020.08.18 168 0 원신 사전예약 나왓더라 [4] 푸별 2020.08.18 145 0 임무조건에서 선제공격이 뭔소리임 [6] ㅇo 2020.08.18 188 0 연협 이벤트 언제하려나 [6] 냥냥하다 2020.08.18 107 0 제이크가 실비아 순진암컷타락시키는 그런 [3] ㅇㅇ (39.121) 2020.08.18 390 0 지부 쿼츠로 뚫을필요 있나 [5] 람네 2020.08.18 110 0 지금 주력소대 2개인데 [4] ㅇㅇ (112.163) 2020.08.18 96 0 명함작만으로 ssr 110렙 3달걸림 [9] 1q2w3 2020.08.18 240 0 애기카붕이 모르는게 약이라는건 앎 [1] ㅇㅇ (175.223) 2020.08.18 97 0 늒네인데 이겜 섭1종각보는중임? [10] ㅇㅇ (211.36) 2020.08.18 168 0 오늘 치나츠 핑크수영복이네 [1] 스크류바 2020.08.18 223 0 복귀하는사람들 1.0시절 생각하고 무,소과금 올컬렉 생각하면 못한다.. [1] 000 2020.08.18 147 0 아기카붕이 월정액이 좋은건 알겠음 [8] ㅇㅇ (112.222) 2020.08.18 136 0 융합도 첨 나올때는 돈독 올라서 내는거네 했음 [11] ㅇㅇ (119.202) 2020.08.18 156 0 에델 스킨 지식의 파편애들도 바뀌려나? [3] 냥냥하다 2020.08.18 93 0 복귀유저들 좀 보이는데 예전생각하면 못함 멍멍멍 2020.08.18 142 0 죽는다 [2] 곽두철 2020.08.18 96 0 수영복 담달에 사야하는데 기다리기 힘들다 [1]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8 63 0 아패리세 대가리깨지고 폰꺼냈다 [3] ㅇㅇ 2020.08.18 85 0 이거 코레겜이긴 했나? [6] ㅇㅇ (175.223) 2020.08.18 142 0 오늘의 카사 잡지식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8 114 0 ✋질문 복귀충인데 이제 겜좀 바뀜? [16] ㅇㅇ (220.125) 2020.08.18 2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8 05: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