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게임자채가 나아지고 있긴한데 예전으로 돌아갈 가능성은 절대 없다 bm도 어느정도 잡아가고 있고 가챠겜+분재겜으로 바꿧고 자기가 올콜렉 해야하는 코레겜 유저라면 하기 힘들다 각성캐 천장 3~40이고 기존 유저도 무조건 하라고 하는게 아니라 애가 올컬렉이나 각성캐에 관심 가지면 알려주는게 낫다고 본다 실상알고 떠나면 딴곳에서 카사 욕밖에 안하고 인식만 더나빠짐
분명 게임자채가 나아지고 있긴한데 예전으로 돌아갈 가능성은 절대 없다 bm도 어느정도 잡아가고 있고 가챠겜+분재겜으로 바꿧고 자기가 올콜렉 해야하는 코레겜 유저라면 하기 힘들다 각성캐 천장 3~40이고 기존 유저도 무조건 하라고 하는게 아니라 애가 올컬렉이나 각성캐에 관심 가지면 알려주는게 낫다고 본다 실상알고 떠나면 딴곳에서 카사 욕밖에 안하고 인식만 더나빠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