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부 컨텐츠 건드리지 않았었으면 어땠을려나 에고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1 작성일 2020-08-18 05:24:17 https://arca.live/b/counterside/6430549 적어도 캐릭터가 부족하진 않았을거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pathfinder 2020-08-18 05:26:00 채용권이 몇백장씩 쌓이고 신캐없냐고 울부짖었을듯 ㅋㅋㅋ 펼쳐보기▼ 000 2020-08-18 05:26:16 그거 안건드렸으면 각성캐 주기를 2주텀으로 계속내거나 아니면 지금보다 훨씬더 각성캐를 쌔게 냈겠지 가챠겜으로 바꾼다 했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과금은 여기도 몇 없을듣ㅁ [1] 멍멍멍 2020.08.18 86 -1 목요일이 빨리 왔음 좋겠다 [1] ㅇㅇ (211.36) 2020.08.18 134 0 근데 왜 이번에 스킨이 다 여캐만 나왓냐 [7] ㅇㅇ (125.129) 2020.08.18 127 0 다음 주에 쿼츠 월정액 다시 팔면 [6] 스크류바 2020.08.18 143 0 글섭 나와서 카사 흥하면 [2]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8 108 0 신규팩팔때 5번팩만 안샀었는데 [5] ㅇㅇ (119.202) 2020.08.18 98 0 겜 시작할만함? [8] ㅇㅇ (119.66) 2020.08.18 91 0 월정액 2개 질러서 이디수 스킨 산거 ㅁㅌㅊ? [6] ㅇo 2020.08.18 128 0 하나도 못뽑은 무과금들 천장 몇회임??? [5] ㅇㅇ (222.121) 2020.08.18 147 0 아까 올린 만화 풀버전 [4] ㅇㅇ (175.223) 2020.08.18 521 0 각등이는 천장쳤으니까 [6] 곽두철 2020.08.18 143 0 아 시발 각등이 못 뽑을거 같은데 [6] ㅇㅇ (121.140) 2020.08.18 145 0 과금효율 정리해둔글 없음? [1] ㅇㅇ 2020.08.18 102 0 건틀렛 올라간드앗 [2] 제리_ 2020.08.18 152 -1 신디 스킨 나올때까지 숨참음 [3] 에고사 2020.08.18 142 0 응애 애기카붕 진행 막힘 [4] 차단왕블로킹 2020.08.18 110 0 진짜네 카사 200일도 안됐네 [2] 제이크 2020.08.18 166 0 넥슨겜인거 이제 봤네 [3] 데뎃 (119.197) 2020.08.18 162 0 함선이동화면에서 자기함선을 꼬라박으라는건 어떻게하는거야 [5] ㅇo 2020.08.18 126 0 스킨 사고싶은데 옷걸이가 없음 [7] ㅇㅇ (112.163) 2020.08.18 183 0 주간 기밀채용 매주사냐? [10] C6H8O6 2020.08.18 215 0 뉴비 건포 사용처말인데 [8] ㅇㅇㅇ 2020.08.18 128 0 스비도 여기 보고있던것같던데 [5] 람네 2020.08.18 161 0 지부 컨텐츠 건드리지 않았었으면 어땠을려나 [2] 에고사 2020.08.18 111 0 늒네 리세 이륙한다!! [5] ㅇㅇ 2020.08.18 134 0 카사가 "이론상" 혜잔데 [3] ㅇㅇ (175.223) 2020.08.18 134 0 건틀렛 각등이 밴쳐먹었는데도 왤캐만ㄶ이씀 [3] ㄱㄴㅇㄹㅁ 2020.08.18 105 0 유저수 생각하면 카사갤 살리긴 해야되는데 [9] ㅇㅇ (223.39) 2020.08.18 289 0 ✋질문 뉴비 더돌려?? [3] 점남충 2020.08.18 106 0 도감 100퍼아니면 짜증남 [9] BlackDwarf 2020.08.18 167 0 아기카붕이 스킨샀다 [5] ㅇㅇ (112.222) 2020.08.18 411 0 1.0얘기는 많이 들어가지고 [4] ㅇㅇㅇ 2020.08.18 116 0 건틀렛 이디스 없으니까 6300에서 5800까지 떨어졌다 [4] 보름달빵 2020.08.18 147 0 메달작 한꺼번에 안깨두 됨 갓겜충아님 2020.08.18 96 0 카사는 점심접속보상같은거 없음? [7] ㅇㅇ (220.81) 2020.08.18 156 0 아 이거 슬슬 이터니움이 모자라네 [3] ㅇㅇ (112.163) 2020.08.18 106 0 이거 어떻게 삼 [5] ㅇㅇ (112.222) 2020.08.18 131 0 협력사모집 어이 너 내 동료가 되어라 [5] 차단왕블로킹 2020.08.18 165 0 각미나 그냥 뽑는게 좋을까? [4] ㅇㅇ (59.22) 2020.08.18 82 0 아니 시발 선제공격 조건이 뭔데 시발 좆같네 아 [8] ㅇo 2020.08.18 357 0 친구소대 빌려서 써보면 진짜 돈때려박고싶어짐 [7] ㅇㅇ (112.163) 2020.08.18 168 0 원신 사전예약 나왓더라 [4] 푸별 2020.08.18 145 0 임무조건에서 선제공격이 뭔소리임 [6] ㅇo 2020.08.18 188 0 연협 이벤트 언제하려나 [6] 냥냥하다 2020.08.18 106 0 제이크가 실비아 순진암컷타락시키는 그런 [3] ㅇㅇ (39.121) 2020.08.18 3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18 0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