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공식 커뮤는 좆망한지 오래라 

그나마 활발한 커뮤가 여기인데

상식적으로 카사 하나 보고 유입들이

아카라이브같이 좆망사이트에 올거같진 않다

여기 애들은 갤 다시 갈 생각 없는 애들이 대부분 아니냐?

총체전 난국이노 ㄹㅇ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