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각등이한테 처맞다보면 내성 생김ㅇㅇ


항상 습관적으로 실비아에 손이 가있고


항상 바로 실비아꺼낼수있게 3코는 킾해두고


함선 스킬 함부로 쓰지않고 각등이 출격하먄 써줘야함


그리고 레인저는 1마리만 쓰게되고 스나 2마리씩 넣고다님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