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사실상 캐릭명함 다 있는애들은 수시돌릴 가치가 1도 없어서 우대만 파야하는데
우대풀에 최소한 스알 풀을 수시랑 동일하게 전부 넣어주던가..스알 떠도 다 중복이라 개 쓸모없고 기존에 먹어뒀던 스알은 다 100~102에서 올라갈 생각을 안함
가챠겜 딱지달고 풀 이따구면 존나 불탈거리인데 유저가 적응해버려서 별말도 안나오고 아 그냥 좆같네 시발 하고 마노;
이제 사실상 캐릭명함 다 있는애들은 수시돌릴 가치가 1도 없어서 우대만 파야하는데
우대풀에 최소한 스알 풀을 수시랑 동일하게 전부 넣어주던가..스알 떠도 다 중복이라 개 쓸모없고 기존에 먹어뒀던 스알은 다 100~102에서 올라갈 생각을 안함
가챠겜 딱지달고 풀 이따구면 존나 불탈거리인데 유저가 적응해버려서 별말도 안나오고 아 그냥 좆같네 시발 하고 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