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뽑혓다며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닥등이가 스토리에서 이거당한거맞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47
작성일
댓글
[1]
gkdhkdhk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1소대 2소대 질문점...
[9]
152
0
뉴비들 겜해보고 재밌으면 그냥 각미나 리세사는게 낫지않나
[4]
240
0
평가 존나 안좋노
[8]
224
-4
왜 나만 각등이없어
[2]
77
0
페그오 광고 눌렀더니 왜 니네 채널로 들어가지냐
[6]
220
0
전체적으로 맘마통이 다 작네
[4]
194
0
카사 최고 귀염둥이
[3]
371
0
이겜 맨 처음 나왔을때 하다 재미없어서 접었는데 지금 많이 바뀜?
[8]
148
0
확실히 하면 할수록 똥겜이긴하다
[6]
177
0
이겜 월과금 얼마필요함?
[6]
152
0
그러고보니 주시영 주시윤 무슨관계임
[6]
138
0
금태새끼 정신차렸냐?
[1]
101
0
아기맘마통 제일 큰 캐릭 누구임?
[8]
165
0
건포 무기 카운터용이 뭐임?
[6]
113
0
건틀렛
이번주안에 챌만 가보고 싶다
[2]
112
0
삐슝빠슝뿌슝
[2]
94
0
아기카붕이
[2]
67
0
님들 캐릭 개꼴리네요
[15]
259
-3
건틀렛
근데 솔직히 각힐 각등이 없어도 건 잘만하긴 함
[6]
171
0
뉴비 탈출
[8]
201
1
리세계어디서사냐?
[1]
171
0
오토 왤케 개병신임?
[7]
152
0
ts스킨 나와죠 금태야
[4]
157
0
닥등이가 스토리에서 이거당한거맞냐
[1]
147
0
협력사창 보는데 미니 강소영이 인기많노
[4]
144
0
난 이 게임 재화가 주화, 쿼츠로 나뉘어있는게 너무 충격적임
[4]
131
0
그지됨
85
0
건틀렛
전략전도 니가 와 잘 먹힘
[3]
186
0
씨발년들아
[4]
143
0
4만포 있는데 한번만 더해볼까
[5]
92
0
짝에 올인했다
[5]
152
0
건틀렛
건공 필수유닛
[8]
300
0
구관리국 좋다면서 얘도 좋음?
[5]
205
0
구관검이 제일 먹고싶다
[4]
624
0
다운받았는데
[9]
216
0
숫자 딱 맞추니까 신남
[18]
220
0
구관총 빨리 우대채용풀에도 넣어야함 이유있음
[20]
186
0
치나츠나왔냐????
[1]
90
0
잘 팔리지도 않는 남캐 수영복을 왜내노
[3]
134
0
채용관련 건의 넣는 사람 있음?
[3]
115
0
ssr성능의 r캐릭 더 안나옴?
[4]
134
0
이제 그만 우대채용 풀도 바꿔줄때 된거같은데
[1]
98
0
메인스트림 1단계 밀었는데 멤버 일단 에대로 ㄱ?
[6]
122
0
ㅋㅋㅋ 낚시광고 결국 올렸노
[1]
149
0
고츄캐도 수영할수 잇는데
[4]
8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