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소대는 이대로 가면 될 것 같은데 스토리밀다보니까 2소대도 키워야될 것 같은데 일단 자동편성해놓은거거든


근데 2소대 저대로 놔둬도 되는거임? 딱봐도 멤버가 안좋아보여